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러쉬, 산리오와 협업한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 공식 앱 선출시

러쉬, 산리오와 협업한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 공식 앱 선출시

 

러쉬코리아
‘러쉬X헬로키티와 친구들’ 관련 이미지 (사진출처-러쉬코리아)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과
협업한 특별 컬렉션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을 공식 앱에서 선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러쉬 특유의 신선한 자연주의 원료와 산리오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새로운 감성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 컬렉션은 배쓰 밤 4종, 버블 바, 샤워 젤, 퍼퓸, 솝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은 각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향기와 색감으로 제작됐다. ‘헬로키티’ 배쓰 밤은 달콤하고 크리미한 향을 담았으며, 핑크빛 배쓰 아트를 통해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쿠로미’ 배쓰 밤은 체리 향이 가득한 플로럴 향기로 상큼한 매력을 전하며, ‘헬로키티 앤드 프렌즈’ 샤워 젤은 생딸기 추출물과 글리세린을 포함해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마무리를 돕는다.

퍼퓸 제품은 바닐라와 파촐리 향이 조화를 이루어 포근하면서도 세련된 잔향을 선사한다.

이번 선출시를 시작으로 러쉬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24년 1월 이후 리미티드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멤버십 회원에게는 배쓰 밤과 버블 바 3종 구매 시 공식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파워 2천 포인트를 지급하며, 컬렉션 전 제품 구매 시에는 파워 3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마케팅 수신 동의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8월 중 출시 예정인 보디 스프레이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 제품들은 공식 앱 선출시 이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배쓰 밤 4종을, 무신사와 29CM 온라인몰에서는 샤워 젤과 퍼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오는 11일부터는 전국 러쉬 매장과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 라인업이 판매될 예정이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산리오와의 협업은 오랜 기간 러쉬 팬과 직원들이 기대해 온 프로젝트로, 브랜드의 신선함과 산리오 캐릭터의 사랑스러움이 결합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샤워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일상 속에서 자연과 감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최근 친환경과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러쉬의 이번 산리오 콜라보레이션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젊은 층과 산리오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면서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러쉬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참신한 협업과 지속 가능한 브랜드 가치를 추구하며,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 컬렉션은 샤워 시간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힐링과 즐거움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극한 폭우’ 사흘째…경남 산청 실종자 4명 수색 총력

경남 산청군에 지난 19일 내린 ‘극한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9일 내린 폭우로 발생한 산사태와 침수 등으로…

세종 금강교 수풀서 시신 발견…실종 40대 남성과 인상착의 일치

세종시 금강교 인근에서 실종된 4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됐다. 21일 세종소방본부와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9분쯤 세종동 금강교 아래쪽…

아산 실옥동 도로에 지름 2m 싱크홀 …200m 구간 차량 통제

충남 아산시 실옥동에서 대형 싱크홀 이 발생해 도로 일부 구간의 차량 통행이 전면 통제됐다. 사고는 21일 오전 7시 13분께 아산시…

More like this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19일(현지시간) 알왈리드 왕자가 한 의료시설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그의 부친인 칼리드 빈 탈랄 알사우드 왕자는 X(옛 트위터)에 “신의 뜻과 운명을 믿는 마음으로, 큰 슬픔과 비통함으로 사랑하는 아들 알왈리드 왕자를 애도한다”며 사망 사실을 전했다. 함께 게시된 흑백 […]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김형균이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여행하던 중 자전거를 타다 사고를 겪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제목은 ‘순간의 방심이 초래한 아찔했던 우리의 하루’였다. 민지영은 영상에서 밝은 모습으로 독일 현지의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약간 느낌이 브루클린 같은 느낌이 […]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별다른 사고 없이 낚시를 즐기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고,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서귀포해양경찰서는 21일 낮 12시 45분께 “아침 7시쯤 카약을 타고 나간 아들이 아직 돌아오지 않는다”는 가족의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신고자는 평소 같으면 오전 10시쯤 귀가하던 아들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