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잠실 야구장에 18일 오후부터 비 예보, 삼성 라이온즈와 LG트윈스 경기 변수 생기나…

잠실 야구장에 18일 오후부터 비 예보, 삼성 라이온즈와 LG트윈스 경기 변수 생기나…

(사진출처 – 삼성라이온즈 )

18일 오후 6시 30분에 예고 되어 있던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4차전에 변수가 생겼다.

이날 오후부터 서울 잠실 야구장에 비 소식이 예보된 것이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후 3시부터 다음 날 오전 3시까지 많은 비가 내릴 예정이다. 경기가 시작되는 시간인 오후 6시 30분 이후엔 강수량 7~9mm가 예상되어 적지 않은 비의 양이다.

전날 17일에 열린 PO 3차전 직후 두 팀 감독은 비 예보를 고려해 투수 운용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으며 염경엽 LG감독은 3차전을 마친 뒤 “18일에 비 예보가 있다는 점을 고려해 투수 운용을 했다. 기상청을 믿고 있다”고 말하며 이미 이날 우천 취소를 염두해 뒀다고 전하기도 했다.

올해 플레이오프는 이미 한 차례 운연이 있었다. 13일 1차전 이후 14일에 대구에서 2차전이 열릴 예정이었으나 많은 비로 인해 경기 개시가 어려워 다음날인 15일에 진행되면서 플레이오프 전체 일정이 하루씩 밀린 것이다.

비로 인해 4차전이 취소된다면 PO일정은 다시 조정된다. 우천 취소 시 4차전은 다음 날인 19일 오후 2시에 열릴 예정이다.

4차전에서 삼성이 승리해 PO가 종료 된다면 한국시리즈 일정은 바뀌지 않는다. 예정대로 오는 21일 KS 1차전이 시작하는 것이다.

그러나 LG가 4차전에서 이긴 뒤 5차전까지 승부를 이어간다면 KS일정에도 어느정도 영향을 주게 된다. 5차전은 오는 21일 오후 6시30분 대구에서 치루며 이 경우 KS 1차전은 오는 23일에 열린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설악산 케이블카 고장…승객 86명 70m 상공 2시간 고립

강원도 속초 설악산에서 케이블카가 갑작스럽게 멈춰 서며 80여 명의 승객이 70m 상공에 2시간 넘게 고립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사고는 무더운…

가평 물폭탄에 주민 5명 실종…급류에 휩쓸려 수색 중

경기 북부에 쏟아진 기록적 폭우로 인해 가평군 조종면의 한 캠핑장에서 일가족이 매몰되는 참사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40대 가장이 숨졌고, 아내와…

서효림, 가평 전원주택서 폭우 피해…“고립된 상태”

배우 서효림이 폭우로 인한 피해 상황을 직접 전하며 많은 이들의 우려를 샀다.   서효림은 현재 경기 가평군에서 전원생활을 하고 있는…

포천 백운계곡서 실종된 50대 남성, 하루 만에 숨진 채 발견

경기 포천시 백운계곡에서 실종됐던 50대 남성이 결국 숨진 채 발견되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21일, 전날 실종 신고가 접수된…

More like this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임영웅 유튜브 29억 20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공식 채널이 누적 조회수 29억 2000만 뷰를 돌파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팬덤 ‘영웅시대’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 속에 이룬 기록으로, 임영웅은 유튜브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지난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이후, 약 13년간 꾸준히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음악 팬들과 소통해 왔다. 2025년 7월 20일 기준 해당 채널에는 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