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교촌치킨, 매운맛 더한 ‘마라레드윙’ 신메뉴 출시… 라인업 확장

교촌치킨, 매운맛 더한 ‘마라레드윙’ 신메뉴 출시… 라인업 확장

교촌치킨이 마라레드윙 신메뉴를 출시했다. 싱글윙과 윙박스 시리즈 라인업이 확장됐다.
교촌치킨이 마라레드윙 신메뉴를 출시했다. 싱글윙과 윙박스 시리즈 라인업이 확장됐다.(사진 출처-교촌에프앤비 제공)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을 더한 신메뉴 ‘마라레드싱글윙(6조각)’과 ‘마라레드윙 박스(16조각)’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라레드윙’ 은 교촌의 대표 시그니처 소스인 레드소스에 마라의 강렬하고 화끈한 매운맛을 접목한 제품이다.

교촌치킨은 마라의 얼얼한 매운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따라, 교촌식 마라맛을 담아 선보였다는 설명이다.

이번 신메뉴 출시로 교촌의 싱글윙시리즈와 윙박스시리즈 라인업은 더욱 확대됐다.

기존 간장, 레드, 허니, 후라이드, 양념 등 5종에 마라레드가 추가되면서 고객들의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새로운 교촌식 매운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마라레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 밝혔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경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국산 참당귀, 미국 생약 기준서 첫 등재…수출 기대감 높아져

우황청심원, 은교산 등 국내 전통 한약제제에 활용되는 자생 생약 원료인 참당귀 가 미국 생약 기준서에 처음으로 등재됐다. 이에 따라 참당귀를…

초복 앞두고 삼계탕 육수 인기…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제안

기록적인 폭염과 외식비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투썸플레이스 수박 주스 하루 2만 잔 판매…애플망고 빙수도 40% 급증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철 과일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대표 메뉴인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빙수’의 판매 성과를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여름 ‘과일릭(과일+holic)’…

폭염에 속옷·선글라스 판매 83% 급증…GS샵 ‘언더웨어 메가위크’ 편성

7월 들어 본격화된 폭염과 열대야로 인해 속옷을 포함한 여름 패션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GS샵은 7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TV홈쇼핑과 모바일…

More like this

LG유플러스, 국내 첫 AI 구독 서비스 ‘유독픽 AI’ 출시

LG유플러스가 국내 AI 시장 확대 흐름에 발맞춰 국내 최초의 통합형 AI 구독 서비스인 ‘유독픽 AI’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다양한 인공지능(AI) 기능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유연한 구독형 상품으로, 오는 22일부터 본격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17일 ‘유독픽 AI’ 출시를 공식 발표하며 기존 AI 서비스의 불편 사항으로 지적된 비용 부담과 해지 절차의 번거로움을 개선한 점을 […]

[이주의 운세] 07월 13일~07월 19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불필요한 지출로 인하여 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지출 보다는 가족들과 소통을 중요시 하라. 48년생 : 다치기 쉬운 한 주가 되겠다. 모아두었던 자금이 전부 치료에 쓰이고 시간 또한 낭비하게 되었으니 허하고 답답하다. 60년생 : […]

금속 목걸이 착용 남성 MRI 기기에 빨려들어가 중태

미국 뉴욕주에서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60대 남성이 허가 없이 MRI 검사실에 들어갔다가 강력한 자력에 의해 MRI 기기 쪽으로 끌려가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뉴욕 롱아일랜드 낫소카운티 경찰국이 발표한 외신 보도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간) 61세 남성은 전날 오후 ‘낫소 오픈 MRI’ 검사실에 큰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들어갔다. 해당 남성은 이로 인해 MRI 기기에 의해 강하게 빨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