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세계 ‘오랜 기다림’ 황희찬, 맨유 상대로 시즌 첫 골… 팀은 2-0 승

‘오랜 기다림’ 황희찬, 맨유 상대로 시즌 첫 골… 팀은 2-0 승

‘황소’ 황희찬(울버햄프턴)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를 상대로 시즌 첫 골을 터뜨리며 팀을 강등권에서 구해냈다.

황희찬
(사진 출처 – 황희찬 공식 인스타그램)
황희찬
(사진 출처 – 황희찬 공식 인스타그램)

이번에는 울버햄프턴 선수들이 사전에 준비한 패턴이 실전에서 그대로 적용되며 득점으로 이어졌다. 맨유는 동점 골을 위해 공격을 시도했지만, 후반에 교체 투입된 황희찬이 추가시간 9분 역습 상황에서 쿠냐의 패스를 받아 골문을 가르며 2-0 승리를 확정 지었다.

이번 득점으로 황희찬은 지난 5월 맨시티전 득점 이후 약 8개월 만에 다시 골을 기록하게 되었고, 이는 올 시즌 황희찬의 첫 공격 포인트였다. 특히 비토르 페레이라 감독 부임 이후 중요한 인상을 보여주면서, 남은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팀 K리그, 뉴캐슬전 추가 명단 발표…세징야·김영권 등 합류

한국프로축구연맹이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출전하는 팀 K리그의 추가 선수 명단을 17일 발표했다. 오는 27일 열리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소속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클리오, 토이스토리 컬래버 출시…1200개 日 매장 동시 입점

국내 색조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CLIO)가 일본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공세를 펼치며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클리오는 7월부터 디즈니·픽사의 인기…

미군B-52 폭격기와 민간 여객기 공중 충돌 직전…관제 실수 논란

미국 노스다코타주 상공에서 민간 여객기와 미 공군의 전략폭격기가 공중 충돌 직전에 이르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다행히 민간 항공기 조종사의 신속한…

일본서 열사병 치료받은 한국인 여성, 퇴원 후 실종

일본 도쿄에서 열사병 치료를 받고 퇴원한 한국인 여성이 이후 연락이 두절돼 실종된 상태가 장기화되고 있다. 21일 일본 후지 뉴스 네트워크(FNN)…

More like this

외도 감시하기 좋다…스마트폰 도청 앱 판매해 27억 챙긴 일당 적발

타인의 휴대전화 통화 내용과 문자 메시지, 위치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감시할 수 있는 도청 애플리케이션을 판매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해당 앱은 5년간 6000여 명이 유료로 이용했으며, 배우자나 연인을 대상으로 한 불법 감시 수단으로 사용됐다. 부산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등의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구속하고, 함께 운영에 가담한 홍보담당자 B씨와 서버관리자 C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22일 밝혔다. […]

이찬원에 “네가 처음이야”…타쿠야, 첫 고백에 스튜디오 웃음

가수 겸 모델 테라다 타쿠야가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를 통해 가수 이찬원에게 의외의 사랑 고백을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장면은 7월 21일 방송된 ‘톡파원 25시’에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랑스 파리의 명소 중 하나인 ‘사랑해 벽’을 주제로 이야기가 펼쳐졌다. 프로그램 진행자 전현무는 출연진들에게 옆 사람에게 ‘사랑해’라고 말해보라는 요청을 던졌고, 이에 테라다 타쿠야는 망설임 없이 이찬원을 […]

[건강상식] 밤에도 더운 이유, 열대야의 기준과 원인 알아보기

한여름 밤, 창문을 열어도 식지 않는 공기, 뒤척이다 밤을 지새우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이는 단순히 무더운 날씨 때문이 아닌 ‘열대야’ 라는 기상 현상과 관련이 깊다. 열대야란 무엇인가? 열대야란 밤사이 최저기온이 25도 이상 유지되는 기상 현상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전날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의 최저기온이 기준이며, 이 기간 동안 기온이 충분히 내려가지 않아 불쾌감과 수면장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