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오윤아, 아빠의 빈자리를 느끼는 18세 발달장애 아들을 위해, 재혼 고민…

오윤아, 아빠의 빈자리를 느끼는 18세 발달장애 아들을 위해, 재혼 고민…

전직 레이싱 모델 출신이자 배우 오윤아가 발달장애를 가진 아들 민이와의 일상과 더불어, 재혼에 대한 생각을 처음으로 털어놓으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10월 2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엄마네 토크 직송’ 특집에 출연한 오윤아는 아들 민이의 성장 과정과 최근 변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 출처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오윤아는 민이가 올해 18세가 되었으며, 키 180cm에 몸무게 120kg에 달할 정도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특히, 발달장애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민이가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졌다는 점을 강조하며, “요즘에는 혼자서 머리를 감고 샤워도 하며, 저에게는 나가라고 할 정도로 독립심이 자라났다”고 말했다.

이러한 민이의 변화에 대해 오윤아는 매우 뿌듯해하며, “사춘기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더 다정하고 나와의 교감이 깊어졌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사진 출처 – MBC ‘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오윤아는 또한 민이와 함께 지내기 위해 층간소음 걱정 없는 단독주택으로 이사한 사연을 전했다. “민이를 위해 트램펄린과 수영장까지 설치한 집에서 생활하고 있다”며 이러한 환경 변화 덕분에 민이도 한층 더 밝고 편안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방송에서 오윤아는 재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원래 재혼에 대한 생각이 없었지만, 최근에는 다시 생각해 보게 됐다”며, 민이가 아빠의 빈자리를 여전히 느끼고 있다는 점에서 재혼을 고민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수영장에 가면 다른 아빠들과 놀고 싶어 하는 모습이나, 잡지에서 남자 사진을 오려 붙이며 그리움을 표현하는 민이의 모습을 보며 마음이 아팠다고 털어놓았다.

오윤아는 “아빠 같은 존재가 아니라, 친구처럼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재혼 계획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밝혔다.

한편, 오윤아는 지난 2018년 ‘진짜 사나이 300’ 출연 비화를 전하며 “아들이 발달장애를 가져 군대에 못 가는 상황이기에 대신 체험해 군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었다가 프로그램을 통해 겪은 감동적인 경험을 회상했다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을 부르라고 해서 아들 이름을 불렀는데, 눈물이 쏟아졌다”고 당시의 감정을 진솔하게 전했다.

오윤아는 이후에도 민이와 함께한 방송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비슷한 상황에 놓인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오윤아는 앞으로도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더 많은 응원을 받는 한편, 새로운 인생의 장을 준비해 나가고 있다. “후회 없이 열심히 살고 싶다”고 더 밝은 미래를 향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영되는 ‘라디오스타’는 예측 불가능한 MC들의 입담과 진솔한 이야기를 이끌어내는 독보적인 토크쇼로, 오랜 시간 동안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국산 참당귀, 미국 생약 기준서 첫 등재…수출 기대감 높아져

우황청심원, 은교산 등 국내 전통 한약제제에 활용되는 자생 생약 원료인 참당귀 가 미국 생약 기준서에 처음으로 등재됐다. 이에 따라 참당귀를…

초복 앞두고 삼계탕 육수 인기…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제안

기록적인 폭염과 외식비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투썸플레이스 수박 주스 하루 2만 잔 판매…애플망고 빙수도 40% 급증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철 과일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대표 메뉴인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빙수’의 판매 성과를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여름 ‘과일릭(과일+holic)’…

폭염에 속옷·선글라스 판매 83% 급증…GS샵 ‘언더웨어 메가위크’ 편성

7월 들어 본격화된 폭염과 열대야로 인해 속옷을 포함한 여름 패션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GS샵은 7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TV홈쇼핑과 모바일…

More like this

LG유플러스, 국내 첫 AI 구독 서비스 ‘유독픽 AI’ 출시

LG유플러스가 국내 AI 시장 확대 흐름에 발맞춰 국내 최초의 통합형 AI 구독 서비스인 ‘유독픽 AI’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다양한 인공지능(AI) 기능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유연한 구독형 상품으로, 오는 22일부터 본격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17일 ‘유독픽 AI’ 출시를 공식 발표하며 기존 AI 서비스의 불편 사항으로 지적된 비용 부담과 해지 절차의 번거로움을 개선한 점을 […]

[이주의 운세] 07월 13일~07월 19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불필요한 지출로 인하여 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지출 보다는 가족들과 소통을 중요시 하라. 48년생 : 다치기 쉬운 한 주가 되겠다. 모아두었던 자금이 전부 치료에 쓰이고 시간 또한 낭비하게 되었으니 허하고 답답하다. 60년생 : […]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