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인피니트 남우현 첫 공식 팬클럽 모집 시작 예정, 팬들과의 특별 소통 예고

인피니트 남우현 첫 공식 팬클럽 모집 시작 예정, 팬들과의 특별 소통 예고

남우현
남우현 첫 공식 팬클럽 모집 예고 관련 이미지 (사진출처-남우현 공식 채널)

그룹 인피니트의 남우현이 첫 공식 팬클럽 멤버십을 곧 오픈한다고 소속사 빌리언스가 2일 발표했다.

남우현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NAM WOO HYUN 1st OFFICIAL MEMBERSHIP’ 모집 공지는 6월 16일 정오부터 정식 가입이 시작될 예정임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남우현은 2010년 인피니트 멤버로 데뷔해, 2016년 솔로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2016년 발표한 미니 1집 ‘Write..’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그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작품으로 평가받는다.

이후 2022년 기존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소속사 빌리언스 및 인피니트컴퍼니에서 인피니트 활동과 솔로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같은 소속사의 인피니트 멤버 김성규와도 함께하며, 두 멤버 모두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인피니트는 3월 발매한 미니 8집 ‘LIKE INFINITE’를 통해 타이틀곡 ‘Dangerous’로 팬들과 만나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오는 15일에는 인피니트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콘서트 공연 실황을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더 무비’의 개봉이 예정돼 있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남우현의 첫 공식 팬클럽 출범은 그의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전환점으로, 팬들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는 팬클럽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남우현의 음악과 매력을 한층 더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은 오랜 시간 남우현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며, 앞으로 남우현이
펼칠 새로운 음악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6월 16일부터 시작되는 팬클럽 가입 절차와 자세한 정보는 남우현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우현은 앞으로도 인피니트와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음악과 공연을 선보이며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그의 팬클럽이 본격적으로 가동됨에 따라, 팬덤 활성화와 함께 국내외 팬들과의 교류가 더욱 활발해질 전망이다.

남우현 공식 팬클럽의 출범은 K-POP 팬 문화의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되며, 아티스트와 팬 간의 소통과 교감이 더욱 강화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남우현은 이번 팬클럽 출범을 기점으로 팬들과 함께 성장하며 다양한 음악적 도전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팬클럽 개설과 함께 다양한 팬미팅, 온라인 소통 행사, 한정판 굿즈 출시 등이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참여와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남우현은 팬클럽을 통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더욱 뜻깊은 활동을 이어가고자 한다.

남우현의 첫 공식 팬클럽 모집 소식은 그의 음악적 여정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지지와 응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팬클럽 출범과 더불어 남우현의 다채로운 활동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증가할 전망이다.

이번 공식 팬클럽 출범은 남우현 뿐 아니라 인피니트 팬덤 전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펼쳐질 다양한 활동들이 K-POP 팬 문화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것이다.

남우현은 팬들과의 진정한 소통을 통해 지속 가능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며, 그의 음악 인생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것이다.

남우현 공식 팬클럽 모집은 6월 16일부터 시작되며, 참여 희망자는 남우현 공식 채널을 통해 자세한 가입 방법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남우현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갈 새로운 시작에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인피니트 남우현, 미니 5집 ‘Tree Ring’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Only 직진’

가수 남우현이 자작곡으로 채운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의…

미연, 런닝맨서 새벽 3시 숍 방문…아이돌 클래스

미연이 ‘아이돌 비주얼’의 진수를 보여주며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APEC 경주 기념 특집으로 경주…

주시은, 새벽 깨운 2년 마무리…‘모닝와이드’ 하차 소감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모닝와이드 1,2부’ 하차 소감을 전하며 2년 넘게 이어온 새벽 뉴스 진행의 막을 내렸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지난 19일…

More like this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22라운드에서 두 팀은 극심한 부진과 더불어 감독 교체 요구, 응원 보이콧 등 보기 드문 장면 속에 맞대결을 펼쳤다. 서울의 홈팬들은 김기동 감독을 향해 공개적으로 야유를 보냈고, 원정석을 채운 울산 팬들은 조직적인 응원 보이콧으로 불만을 표시했다. […]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19일(현지시간) 알왈리드 왕자가 한 의료시설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그의 부친인 칼리드 빈 탈랄 알사우드 왕자는 X(옛 트위터)에 “신의 뜻과 운명을 믿는 마음으로, 큰 슬픔과 비통함으로 사랑하는 아들 알왈리드 왕자를 애도한다”며 사망 사실을 전했다. 함께 게시된 흑백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