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쿠팡 원피스 페어 개막…13일까지 브랜드별 원피스 파격 할인

쿠팡 원피스 페어 개막…13일까지 브랜드별 원피스 파격 할인

쿠팡 원피스
쿠팡은 13일까지 여름 인기 브랜드 원피스를 최대 70% 할인하는 ‘원피스 페어’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쿠팡 제공)

쿠팡 은 7월 13일까지 여름 인기 브랜드 원피스 를 최대 70% 할인하는 ‘원피스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원피스 페어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등 유명 여성복 브랜드를 비롯해 망고, 숲, 비지트인뉴욕, 쥬시쥬디 등 다양한 글로벌·국내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철 원피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먼저 6일까지는 올리브데올리브, 온앤온, 더아이잗 전 상품에 2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쿠팡 브랜드샵 ‘찜하기’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브랜드별로 구매 조건에 따라 쿠폰 혜택이 달라지며, 예컨대 올리브데올리브와 온앤온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더아이잗은 5만 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아이잗은 입점 이후 처음으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이어서 7일부터 13일까지는 망고, 숲, 비지트인뉴욕, 쥬시쥬디 등이 포함된 2차 브랜드 특가 행사가 이어진다.

글로벌 SPA 브랜드 망고는 미니멀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여름 원피스를 선보이며, 숲과 비지트인뉴욕은 데일리 원피스를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쥬시쥬디는 크링클 소재 등 감각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상품 구성으로 2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쿠팡 내 판매 효율이 높은 미니멈, 이사베이, 에이비에프지, 플라스틱아일랜드, 루어스룸 등도 이번 쿠팡 원피스 페어에 참여한다.

루어스룸은 추가 10% 할인과 함께 다양한 찜하기 쿠폰도 제공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부산 해운대 호텔서 부탄가스 폭발 화재…투숙객 3명 부상

부산 해운대의 한 호텔에서 부탄가스 폭발로 인한 화재가 발생해 투숙객 3명이 다치고 수십 명이 긴급 대피하는 사고가 벌어졌다. 20일 오후…

롯데리아, 청년농부 손잡고 신메뉴 김치불고기버거 출시

롯데GRS가 청년농부와 함께 만든 국산 고춧가루를 활용한 롯데리아 신제품 김치불고기버거 2종을 출시하며 ESG 실천과 로컬 식재료 활용의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다.…

동부건설, 개포현대4차 정비사업 시공권 확보

동부건설이 서울 강남권의 핵심 입지인 일원동 개포현대4차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되며 고급 주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동부건설은 21일,…

물에 잠긴 경복국서 수영하는 물개…AI 가짜 영상 논란

최근 장마철을 맞아 생성형 인공지능(AI)으로 제작된 재난 영상이 유튜브 등 플랫폼에서 확산되며 진위를 둘러싼 논란이 커지고 있다. 실제 피해 상황을…

More like this

고속도로 지으려다 황금빛 반짝…2200년 된 동전·보석 수천 점 출토

체코에서 수천 년 전 켈트족이 남긴 것으로 추정되는 대규모 정착지가 발견돼 학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에서는 수백 개의 동전과 1천 점이 넘는 보석이 출토되며 유럽 철기 시대의 생활상과 무역 흔적이 드러났다. 과학전문매체는 최근 체코 북중부 흐라데츠크랄로베(Hradec Králové) 시 인근에서 2200년 된 켈트족 유적지가 발굴됐다고 보도했다. 이 정착지는 고속도로 건설에 앞서 실시된 사전 조사 과정에서 동보헤미아 […]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22라운드에서 두 팀은 극심한 부진과 더불어 감독 교체 요구, 응원 보이콧 등 보기 드문 장면 속에 맞대결을 펼쳤다. 서울의 홈팬들은 김기동 감독을 향해 공개적으로 야유를 보냈고, 원정석을 채운 울산 팬들은 조직적인 응원 보이콧으로 불만을 표시했다. […]

부산 해운대 호텔서 부탄가스 폭발 화재…투숙객 3명 부상

부산 해운대의 한 호텔에서 부탄가스 폭발로 인한 화재가 발생해 투숙객 3명이 다치고 수십 명이 긴급 대피하는 사고가 벌어졌다. 20일 오후 6시 50분께 부산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한 한 호텔 8층에서 불이 났다. 이 화재로 투숙객 A씨 등 3명이 팔과 얼굴 등에 화상을 입었고, 40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벌어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A씨 일행은 객실 내에서 저녁 식사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