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맘스터치, 신제품 ‘WOW 스모크디럭스버거’ 출시…프리미엄 버거 라인 강화

맘스터치, 신제품 ‘WOW 스모크디럭스버거’ 출시…프리미엄 버거 라인 강화

맘스터치
‘WOW스모크디럭스버거’ 포스터 관련 이미지 (사진출처-맘스터치)

맘스터치가 최근 신메뉴 ‘WOW스모크디럭스버거’를 출시하며 치킨버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독특한 스모키한 특제 소스와 풍부한 치킨 패티로 차별화를 시도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푸짐한 양으로 런치플레이션 시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맘스터치가 2일 공식 발표한 ‘WOW스모크디럭스버거’는 단품 가격 5600원, 세트 가격 8000원으로
선보인다.

이 버거는 맘스터치만의 특제 스모크 소스가 조화를 이루며,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 패티가 핵심이다.

특히 이 치킨 패티는 맘스터치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의 패티보다 평균 15% 더 큰 크기를 자랑해 한 끼 식사로 충분한 만족감을 선사한다.

급격히 오르는 외식비 부담 속에서 가성비 좋은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함께 맘스터치는 치킨 메뉴에도 신선한 변화를 꾀했다.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베스트 순살 치킨 ‘핫치즈빅싸이순살’과 ‘에드워드 리 빅싸이순살’을 뼈 치킨 버전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핫치즈치킨’은 매운 소스와 딥치즈 소스가 만나 맵고 느끼한 맛을 완벽하게 구현한 메뉴로,
반마리 1만1400원, 한마리 2만500원에 제공된다.

매운맛과 치즈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있는 맛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다른 신메뉴인 ‘에드워드 리 치킨’은 미슐랭 셰프 에드워드 리가 직접 개발한 ‘리얼 버번 소스’를 사용해
단맛과 스모키한 향이 어우러진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반마리 1만1900원, 한마리 2만1500원으로 출시되어 특별한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두 메뉴 모두 뼈 치킨 형태로 제공돼 바삭한 식감과 함께 더 풍성한 맛의 경험을 제공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고객들의 입맛과 기호가 더욱 세분화되는 현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버거부터 치킨까지 최상의 맛과 품질,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신메뉴들을 통해 외식 시장에서
차별화된 퀵 서비스 레스토랑(QSR)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맘스터치는 ‘WOW스모크디럭스버거’와 함께 새롭게 선보인 치킨 메뉴를 통해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층 유입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특히 최근 런치플레이션으로 인한 외식 비용 상승에 민감해진 소비자들에게는 부담 없는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가성비와 맛을 모두 잡은 메뉴로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이번 신제품 출시는 맘스터치가 치킨버거 및 치킨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에 맞춰 메뉴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트렌드를 반영한 맛과 품질, 그리고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갖춘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외식 수요 증가와 맞물려 좋은 반응을 기대할 수 있다.

맘스터치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메뉴 다각화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예정이며, 치킨버거 시장에서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임을 분명히 했다.

이번 신메뉴 ‘WOW스모크디럭스버거’ 출시와 함께 치킨 신제품 라인업 확장은 맘스터치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이고, 경쟁이 치열한 외식업계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맘스터치의 이번 신제품들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소비자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치킨버거와 치킨 메뉴를 동시에 강화하며 외식업계의 주목을 받는 맘스터치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다대동 갯바위서 낚시 중 추락…구명조끼 덕에 구조

22일 오전 부산 사하구 다대동 인근 해상에서 낚시를 하던 30대 남성이 바다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으나,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있어 무사히 구조됐다.…

해고 후 마트 창고에 불…40대 남성 징역 2년 선고

근무 태도 문제로 마트에서 해고된 뒤 재고용을 요구했다 거절당하자 창고에 불을 지른 40대 남성에게 법원이 실형을 선고했다. 피해 복구는 전혀…

민생회복 소비쿠폰 중고 거래 확산…현금화 논란

정부가 지난 21일부터 지급을 시작한 ‘민생회복 소비쿠폰’이 본래 취지와 다르게 중고거래 시장에서 현금화되는 사례가 잇따르며 제도 악용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제주 서귀포 해역서 규모 2.5 지진…피해는 없어

22일 새벽 제주 인근 해역에서 규모 2.5의 지진이 발생했다. 이번 지진은 대부분의 시민이 감지하지 못하는 ‘미진’ 수준으로, 다행히 피해는 없는…

More like this

단자키 리쿠, 고의 경고 승부조작 혐의로 기소

호주 A리그에서 활약하던 일본 미드필더 단자키 리쿠가 승부조작 혐의로 기소돼 충격을 주고 있다. 단자키는 경기 중 고의로 경고를 유도해 스포츠 도박을 통한 부당 이득을 챙긴 혐의로 현지 검찰에 의해 정식 기소됐으며, 소속팀 웨스턴 유나이티드는 결국 그와의 계약을 해지했다. 일본 매체 스포치니 아넥스는 22일 “단자키 리쿠가 고의 경고로 도박에 개입하며 상당한 금전적 이익을 얻었다”고 보도했다. 단자키는 […]

한화 리베라토 정규직 전환됐다… 정식 계약 후에도 맹타

한화 이글스의 대체 외국인 타자 루이스 리베라토가 정식 계약을 체결한 뒤에도 맹활약을 이어가며 우승 도전에 힘을 실었다. 지난해 ‘대전 예수’ 라이언 와이스처럼 단기 계약을 정식 계약으로 전환한 리베라토는 벌써부터 내년 재계약 가능성까지 높이고 있다. 리베라토는 2012년 시애틀 매리너스와 국제 아마추어 자유계약으로 입단한 후 2022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메이저리그 무대를 밟았다. MLB에서는 7경기 출장으로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지만, […]

다대동 갯바위서 낚시 중 추락…구명조끼 덕에 구조

22일 오전 부산 사하구 다대동 인근 해상에서 낚시를 하던 30대 남성이 바다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으나,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있어 무사히 구조됐다. 사고는 오전 6시 45분쯤 남형제섬 인근 갯바위에서 발생했으며, 현장에 있던 낚시객의 신속한 신고와 해경, 어선의 협조로 인명 피해 없이 마무리됐다. 부산해양경찰서에 따르면 당시 바다에 빠진 A 씨는 갯바위에서 낚시를 하던 중 갑작스러운 너울성 파도에 휩쓸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