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바데풀 안전해 보였는데… 온천서 5세 어린이 숨져

 

청도 온천 어린이 사고
(사진 출처-AI이미지 생성)

경북 청도의 한 온천에서 5세 어린이가 바데풀 에 빠져 숨지는 안타까운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사고는 5일 오후 7시 15분경 청도군 소재 온천의 수심 1.1m 높이 바데풀에서 발생했다.

어린이가 물에 떠 있는 것을 다른 손님이 발견해 신고했다.

구급대가 즉시 출동해 아동을 인근 병원으로 옮겼으나, 끝내 사망 판정을 받았다.

청도경찰서는 아동이 의식이 없는 상태로 병원에 옮겨졌지만 결국 숨졌다고 밝혔다.

‘ 바데풀 ’(Bade Pool)은 따뜻한 물속에서 기포를 이용해 전신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시설로, 일반적으로 수심이 깊지 않아 비교적 안전한 곳으로 여겨지지만, 어린이가 혼자 이용할 경우 위험할 수 있다.

사고 당시 어린이가 바데풀에 들어갔던 구체적인 경위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목격자와 부모 등을 상대로 당시 상황을 조사 중이다.

온천 등 물놀이 시설에서는 어린이의 이용 안전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어린이가 혼자 수영장이나 온천 시설에 들어가지 않도록 보호자의 주의가 요구되며, 운영 측에서도 사고 방지를 위한 철저한 관리가 요구된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네이버, AI 기반 이머시브 플랫폼 공개…스트리밍 경쟁 본격화

네이버가 독자적으로 축적한 미디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 생태계 전반에 온서비스(On Service) AI 전략을 본격 적용하고 있다. 자사 스트리밍 플랫폼…

기아, 레고처럼 조립 가능한 모듈형 ‘플렉시블 바디’ PV5로 시장 진출

  기아가 차세대 차량 기술인 ‘플렉시블 바디 시스템’을 적용한 ‘더 기아 PV5’를 앞세워 목적기반차량(PBV)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인 제주’, 10월 중문관광단지에서 개최

한국관광공사는 포켓몬코리아, 제주관광공사, 중문관광단지협의회와 함께 ‘2025 포켓몬 제주 프로젝트: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인 제주’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More like this

[건강상식] 체감온도 VS 기온, 왜 다르게 느껴질까?

뉴스에서 기온보다 더 무섭게 들리는 숫자가 있다. 바로 ‘체감온도’다. 같은 30℃라 해도 어떤 날은 더 덥게, 어떤 날은 조금 더 견딜 만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는 단순히 기온 때문 만은 아니다. 우리가 실제로 느끼는 더위는 바람, 습도, 햇볕 강도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다. 기온이란? 기온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공기의 온도를 뜻한다. 기상청에서 […]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이주의 운세] 07월 13일~07월 19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불필요한 지출로 인하여 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지출 보다는 가족들과 소통을 중요시 하라. 48년생 : 다치기 쉬운 한 주가 되겠다. 모아두었던 자금이 전부 치료에 쓰이고 시간 또한 낭비하게 되었으니 허하고 답답하다. 60년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