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임현주 아나운서, 무안공항 참사 기부 동참하며 애도 메시지 전해

임현주 아나운서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희생자들을 위한 기부에 동참하며 애도의 뜻을 전했다.

임현주
(사진 출처 – 임현주 공식인스타그램)

임현주 아나운서는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방송에서 소식을 전할 때마다 먹먹해집니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돼 조금이나마 마음을 더해봅니다”라며 슬픔을 함께 나누겠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다시는 이런 아픈 사고가 없길, 함께 슬픔을 나누겠습니다”라고 참사 희생자들과 유가족에 대한 깊은 애도의 뜻을 밝혔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그녀의 후원에 참여한 대한적십자사의 감사 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지난달 29일 발생한 제주항공 7C2216편 참사는 전남 무안군 무안국제공항에서 착륙을 시도하던 중 활주로를 넘어 담벼락과 충돌해 발생했다. 폭발로 인해 탑승객 181명 중 승객 179명이 사망하고, 구조된 승무원 2명만 생존하는 참사로 이어졌다. 이 비극은 국내 항공 역사상 최악의 사고로 기록될 가능성이 크다.

그녀는 이번 기부를 통해 대중과 팬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어려운 시기에 함께 힘을 보태는 모습으로 따뜻한 감동을 주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극한 폭우’ 사흘째…경남 산청 실종자 4명 수색 총력

경남 산청군에 지난 19일 내린 ‘극한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9일 내린 폭우로 발생한 산사태와 침수 등으로…

More like this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22라운드에서 두 팀은 극심한 부진과 더불어 감독 교체 요구, 응원 보이콧 등 보기 드문 장면 속에 맞대결을 펼쳤다. 서울의 홈팬들은 김기동 감독을 향해 공개적으로 야유를 보냈고, 원정석을 채운 울산 팬들은 조직적인 응원 보이콧으로 불만을 표시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