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박나래 장도연, 13년 만에 ‘개그콘서트’ 컴백

박나래 장도연, 13년 만에 ‘개그콘서트’ 컴백

박나래 장도연 개그콘서트
개그우먼 박나래 장도연 두 사람이 13년 만에 개그콘서트 무대에 선다 (사진 출처 – KBS2 ‘개그콘서트)

개그우먼 박나래(39)와 장도연(40)이 무려 13년 만에 KBS2 공개 코미디 ‘개그콘서트’ 무대에 선다.

두 사람은 오는 6월 1일 방송되는 1124회에서 특별 출연하며 오랜만에 친정 무대에 복귀한다. 박나래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장도연은 2007년 22기로 데뷔했다.

이들은 2012년까지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인 ‘패션 넘버5’, ‘봉숭아 학당’, ‘슈퍼스타 KBS’ 등에서 개성 넘치는 분장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주목받았다.

개그에 진심이었던 이들은 망가짐도 불사하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예능계 전반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며 명실상부한 여성 예능인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방송에서 박나래는 ‘데프콘 썸 어때요’ 코너에 출연해 대표 캐릭터 ‘나래바 박 사장’으로 변신한다.

신윤승을 유혹하는 상황극을 펼치며 후배들과 능청스러운 티키타카를 이어가며, 과거의 전성기를 떠올리게 할 강력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장도연 역시 박나래와 함께 ‘챗플릭스’ 코너에서 활약한다.

결혼을 주제로 한 이 코너에서 박나래는 예비 신부, 장도연은 결혼을 반대하는 인물로 등장해 즉석에서 쏟아지는 관객 채팅을 개그로 소화하며 무대의 흐름을 주도했다.

뛰어난 순발력과 시청자와의 호흡은 장도연이 왜 여전히 무대에서 빛나는지를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박나래와 장도연이 정말 오랜만에 무대에 올랐음에도 현장에 금세 녹아들었다”며 “후배 개그맨들과 함께 만들어낸 시너지가 무척 인상적이었다. 두 사람의 케미와 존재감이 여전히 압도적이었다”고 전했다.

그동안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이어온 두 사람이지만, 본래 무대였던 ‘개그콘서트’로 돌아온 모습은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 들어 다시 활기를 찾고 있는 ‘개그콘서트’가 이들의 등장으로 다시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설 전망이다.

한편, ‘개그콘서트’ 1124회는 오는 6월 1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인피니트 남우현, 미니 5집 ‘Tree Ring’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Only 직진’

가수 남우현이 자작곡으로 채운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의…

미연, 런닝맨서 새벽 3시 숍 방문…아이돌 클래스

미연이 ‘아이돌 비주얼’의 진수를 보여주며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APEC 경주 기념 특집으로 경주…

주시은, 새벽 깨운 2년 마무리…‘모닝와이드’ 하차 소감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모닝와이드 1,2부’ 하차 소감을 전하며 2년 넘게 이어온 새벽 뉴스 진행의 막을 내렸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지난 19일…

More like this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 간단한 요리가 필요하다. 과일은 생으로 먹는 것 만큼이나 다양한 요리에 응용하기 좋고, 소화도 잘되며 영양 보충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영향 비타민과 미네랄은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

그라나도 에스파다M, ‘토르쉐’ 신서버 오픈…초특급 혜택 제공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초특급 혜택의 신서버 ‘토르쉐’를 21일 정식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지역 ‘기간떼’ 추가와 함께 캐릭터 레벨 확장, 신장비, 신규 캐릭터 영입 등 다방면의 콘텐츠 확장을 포함하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간떼’는 1개의 마을과 10개의 필드로 구성된 대규모 신규 지역으로, 일반 몬스터보다 훨씬 거대한 ‘마이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