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이재성, 뮌헨전에서 멀티 골 폭발… 분데스리가 14라운드 베스트 11에 당당히 선정

강호 바이에른 뮌헨 상대로 멀티 골을 터뜨린 이재성(마인츠)이 2024~2025시즌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14라운드 베스트 11에 중 미드필더 한자리에 선정됐다.

(사진 출처 – 마인츠 공식 인스타그램)

분데스리가 사무국은 12월 17일(한국 시각) 14라운드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된 ‘이주의 팀’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했다.

3-5-2 포메이션으로 구성되었고, 이재성은 당당히 왼쪽 측면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시즌 이재성이 분데스리가 사무국 선정 ‘이주의 팀’에 포함된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재성이 베스트 11에 선정된 배경은 12월 14일(한국 시각) 오후 11시 30분에 열린 바이에른 뮌헨과의 홈경기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기 때문이다.

이재성은 이날 경기에서 두 골을 터뜨리며 마인츠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이 활약 덕분에 마인츠는 귀중한 승점 3점을 챙겼다.

경기 직후 분데스리가 사무국은 이재성을 ‘플레이어 오브 더 매치’로 선정했고, 이어 ‘이주의 팀’에도 이재성의 이름을 포함하며 활약을 인정했다.

(사진 출처 – 마인츠 공식 인스타그램)

분데스리가 사무국 관계자는 이재성을 베스트 11에 선정한 이유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이재성은 뱅상 콩파니 감독이 이끄는 뮌헨의 정규리그 개막 무패 행진을 꺾은 마인츠의 쇼에 주인이었다. 이재성은 단 두 번의 슈팅으로 전반과 후반에 각각 득점하며 2-1 승리를 이끌었다”고 포함된 이유를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국산 참당귀, 미국 생약 기준서 첫 등재…수출 기대감 높아져

우황청심원, 은교산 등 국내 전통 한약제제에 활용되는 자생 생약 원료인 참당귀 가 미국 생약 기준서에 처음으로 등재됐다. 이에 따라 참당귀를…

초복 앞두고 삼계탕 육수 인기…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제안

기록적인 폭염과 외식비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투썸플레이스 수박 주스 하루 2만 잔 판매…애플망고 빙수도 40% 급증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철 과일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대표 메뉴인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빙수’의 판매 성과를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여름 ‘과일릭(과일+holic)’…

More like this

금속 목걸이 착용 남성 MRI 기기에 빨려들어가 중태

미국 뉴욕주에서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60대 남성이 허가 없이 MRI 검사실에 들어갔다가 강력한 자력에 의해 MRI 기기 쪽으로 끌려가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뉴욕 롱아일랜드 낫소카운티 경찰국이 발표한 외신 보도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간) 61세 남성은 전날 오후 ‘낫소 오픈 MRI’ 검사실에 큰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들어갔다. 해당 남성은 이로 인해 MRI 기기에 의해 강하게 빨려 […]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