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논알콜 음료 브랜드 츄퍼마켓 (Chooper Market)이 CJ올리브영 가로수길 타운점에서 여름 시즌 동안 진행되는 웰니스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부터 8월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CJ올리브영이 웰니스 소비 확대를 위해 추진 중인 논알콜 카테고리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츄퍼마켓은 알코올 없이도 와인의 풍미를 구현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행사에서는 세계적인 음료 품평회에서 인정받은 츄퍼 샤인로제, 츄퍼 버블리 피치 샹그리아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논알콜 음료를 체험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2025 월드드링크어워즈에서 무알콜&논알콜 부문 3관왕에 선정되며 국제적 품질을 입증한 바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2병 이상 구매 시 츄퍼마켓 굿즈인 미니 병따개가 증정된다.
특히 ‘츄퍼 샤인로제’는 샤인머스캣의 달콤한 향과 스페인산 레드 와인의 풍미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으로, 2024년 월드드링크어워즈 실버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츄퍼마켓은 8월 초 신제품 ‘츄퍼 선셋 스프리츠’를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과일 풍미 기반의 논알콜 스프리츠로, 브랜드의 포트폴리오 확장을 예고하고 있다.
츄퍼마켓을 운영하는 로렌츄컴퍼니의 추세은 대표는 “건강한 음주 문화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고품질의 논알콜 음료를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 밝혔다.
이어서 그는 “이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츄퍼마켓의 차별화된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