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밤사이 고속도로 곳곳에서 사고… 경기북부 폭설로 인해 출근길 ‘혼잡’

밤사이 고속도로 곳곳에서 사고… 경기북부 폭설로 인해 출근길 ‘혼잡’

(사진 출처 – Freefik)

밤 사이 많은 눈이 내려 출근길 교통 대란이 우려되는 가운데, 고속도로 곳곳에서 사고가 발생해 출근길 정체가 빚어지고 있다.

27일(오늘) 경기북부경찰청에 의하면 이날 오전 6시 10분 경에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에 위치한 남양주터널(구리방향)에서 화물차와 SUV차량이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경찰은 남양주터널 출구를 빠져나오던 차량이 전날 내린 눈이 쌓여 미끄러지면서 사고가 난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이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발생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사고 발생으로 남양주터널 구리방향 입구를 시작으로 동의정부IC까지 2km 넘게 정체되었으며 이로 인해 양주요금소 부근 3, 4차로 통행이 어려워져 극심한 정체가 발생하기도 했다.

사고 수습이 마무리된 오전 9시부터는 차량 통행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다.

한편, 이날 수도권과 강원지역을 중심으로 대설 특보가 발효돼 행정안전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단계를 가동, 대설 위기 경보 수준을 ‘관심’에서 ‘주의’로 상향하는 조치를 했다.

중대본에 따르면 “대설과 낮은 체감온도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출퇴근길 교통 혼잡, 빙판길 다중추돌사고 및 보행자 안전사고 방지 등 피해 예방에 집중해 달라”고 전했다.

현재 실시간으로 폭설 상황이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서울(동북권, 강북권, 성북권 등)에 내린 눈의 적설량이 20cm를 넘은 것으로 밝혀졌다.

Latest articles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인 제주’, 10월 중문관광단지에서 개최

한국관광공사는 포켓몬코리아, 제주관광공사, 중문관광단지협의회와 함께 ‘2025 포켓몬 제주 프로젝트: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인 제주’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25부산국제불교박람회, 불교코어 감성 굿즈로 MZ세대 사로잡는다

2025부산국제불교박람회가 오는 8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K-명상의 중심도시’ 부산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 첫 행사에 5만…

도미노피자, 초복 맞아 ‘복날 치킨 박스’ 출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20일 초복을 앞두고 여름철 한정 상품인 ‘복날 치킨 박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복날 시즌을 겨냥한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More like this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최대 크기의 사운드북으로, 아이들이 일상에서 예술 감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명화클래식’은 오르세 미술관, 내셔널 갤러리, 루브르 박물관에 더해,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국 명화와 국악이 담긴 ‘국립중앙박물관’ 편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보다 […]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