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돌싱글즈6’ 지안♥창현, 서운함이 만든 결별… ‘2달만에 파국 맞아’

지난 11월 21일 MBN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6 강원도 돌싱 하우스에서 커플로 맺어진 출연자들의 후일담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촬영 종료 후 연애를 이어갔지만, 현재는 결별한 창현과 지안의 이야기가 예고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 출처 – MBN ‘돌싱글즈 6’ 예고편 캡처)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두 사람은 어색한 분위기 속에 마주 앉아 대화를 나눴다. 지안은 “내가 그때 너무 서운했어. 솔직히 이 사람에게 나는 뭘까”라며 마음속 깊은 서운함을 꺼냈고, 창현은 “어찌 됐든 우리 사이에서 큰 변화가 생겼던 게”라고 이별의 이유를 암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창현과 지안은 프로그램 종료 후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나, 짧은 연애 끝에 결별했다. 현재 두 사람은 거의 연락하지 않는 상태로, 창현은 “두 달 정도 되는 기간 동안 많은 일이 있었다. 둘 다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다고 생각한다”고 관계의 변화를 담담히 설명했다.

한편, 정명과 보민 커플은 보민의 고향 양산을 방문해 또 다른 이야기를 이어갔다. 보민은 정명이 도착하자 “예쁘네, 너무 예쁘게 하고 오지 말랬잖아 내가”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보민은 정명을 차에 태우고 “지금 아버지가 밭에 계시거든. 너하고 같이 인사하려고”라고 미리 계획한 일정을 설명했다.

보민의 집에 도착한 두 사람은 밭에서 일하는 보민의 아버지를 만나게 됐다. 두 사람을 바라보던 아버지는 “아빠가 상상하고 있었던 그림이다”고 흐뭇한 미소를 보였다. 이후 직접 수확한 농작물로 만든 간식을 함께 나누며 가족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 출처 – MBN ‘돌싱글즈 6’ 예고편 캡처)

대화 도중 보민의 아버지는 “둘이 딱 어울려. 너무 좋다. 우리 보민이 어디가 좋아서?”라고 물었고, 정명은 “보민 씨는 굉장히 어른스럽고 생각도 깊고, 배려를 잘 해준다. 저는 감정의 기복이 심한 사람인데 보민 씨가 그걸 컨트롤 해줄 것 같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이어 조심스러운 태도로 “보민이한테 얘기 들었는데, 애가 있다는 말 들었다”고 말을 꺼낸 보민의 아버지는 “보고 싶다. 그 애들” 이라고 덧붙이며 정명의 가족을 따뜻하게 품는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커플 희영과 진영은 ‘결혼 고사’ 문제집 답변에서 자녀 문제를 두고 의견 차이를 드러냈다. 진영은 “우리 사이에 아기가 생기면 (지금 키우는) 애들한테 미안할 것 같다”고 진지한 생각을 밝히며 공유했다.

이어 “애들이 많으면 사랑을 나눠서 주게 되지 않냐. 3명이 된다면 33%인데 100%가 나눠지는 게 싫다. 소외된다고 느낄 것 같다.

그냥 있는 아이에게 좀 더 충실하고 싶다”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에 희영은 “무슨 말인지 알 것 같다”고 공감하면서도 “우리 아이도 필요하지 않을까”라며 자신의 의견을 조심스럽게 내비쳤다.

진영이 “딸이 서운해하지 않을까?”라고 묻자, 희영은 “우리가 서운하게 안 만들어주면 되는 거 아닐까?”라며 답하며 대화를 이어갔다.

이후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나누며 더욱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진영이 “씻자”라고 말하자 희영은 “같이?”라고 되물으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침실로 들어간 두 사람은 카메라 테스트를 하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고, 이를 본 MC들은 놀람과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시영과 방글 커플은 서로의 동생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시영의 동생은 형의 이혼 과정을 떠올리며 “형이 이혼을 전혀 몰랐다. 얘기해주지 않았다. 그런데 보기만 해도 아는 게 있지 않냐. 당시에 많이 힘들어하고 의기소침했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엔 행복해보여서 보기 좋다. 두 분이 만난 타이밍이 좋아서 더 응원하게 된다”고 형에 대한 응원을 보탰다.

방글의 동생 또한 과거를 회상하며 “누나가 정확하게 언제 헤어졌는지 모른다. 신혼인데 자꾸 집에 오길래 엄마한테 보내라고 했는데, 나중에 상황을 전해 들었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결론만 말씀드리자면 누나가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방글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처럼 방송은 출연자들의 각기 다른 이야기를 통해 진솔한 감정과 관계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공감을 선사했다.

다시 한번 용기 낸 이혼 남녀들의 간절한 사랑 이야기!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 6’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 MBN에서 방송된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영화] 사랑과 추억, 노래가 넘실대는 에게해의 여름- 맘마미아

햇살 쏟아지는 바다, 하얀 벽과 푸른 창틀, 그리고 발끝에 닿는 따뜻한 모래. 그리스 칼로카이리 섬은 누구에게나 이상적인 휴양지처럼 보인다. 이…

네이버, AI 기반 이머시브 플랫폼 공개…스트리밍 경쟁 본격화

네이버가 독자적으로 축적한 미디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 생태계 전반에 온서비스(On Service) AI 전략을 본격 적용하고 있다. 자사 스트리밍 플랫폼…

기아, 레고처럼 조립 가능한 모듈형 ‘플렉시블 바디’ PV5로 시장 진출

  기아가 차세대 차량 기술인 ‘플렉시블 바디 시스템’을 적용한 ‘더 기아 PV5’를 앞세워 목적기반차량(PBV)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More like this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임영웅 ‘온기’ 뮤비 2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발표한 더블 싱글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024년 5월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공개되었으며, 감성 짙은 영상미와 스토리라인으로 꾸준한 호응을 받아왔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권오준 감독의 연출 아래, 영화 같은 분위기와 섬세한 미장센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완성됐다. 특히 배우 안은진, 현봉식이 임영웅과 […]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최대 크기의 사운드북으로, 아이들이 일상에서 예술 감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명화클래식’은 오르세 미술관, 내셔널 갤러리, 루브르 박물관에 더해,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국 명화와 국악이 담긴 ‘국립중앙박물관’ 편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