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손흥민 ‘부상’ 재발로 25일 유로파리그 결장, 통증 호소

손흥민 ‘부상’ 재발로 25일 유로파리그 결장, 통증 호소

(사진 출처-토트넘 SNS 캡쳐)

허벅지 부상을 당한 손흥민이 돌아온지 3주만에 다시 결장한다.

손흥민은 지난달 27일 카라바흐와의 1차전에서 허벅지 부상으로 교체되었으며 이후 부상 관리를 하며 페렌츠바로시전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 브라이턴전에 결장했다.

결국 국가대표팀 소집 명단에도 빠져 2026 북중미월드컵 아시아 3차 예선 요르단전, 이라크전을 뛰지 않았다.

이후 3주만에 돌아왔으나 25일 오전 4시(한국시간)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5 유로파리그(UEL) 리그페이즈 3차전 AZ알크마르(네덜란드)와 홈경기 출전 명단에서 빠지게 되었다.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은 경기를 하루 앞둔 24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은 주말 웨스트햄전 이후 (근육에) 약간의 불편함을 느껴 알크마르전에 출전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손흥민은 앞서 열린 팀훈련에도 참여하지 않았다.

한편 토트넘은 카라바흐(아제르바이잔)와의 1차전서 3-0, 페렌츠바로시(헝가리)와의 2차전서 2-1로 승리했으며 알크마르를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한다.

이에 따라 손흥민이 오는 27일 오후 11시 크리스털 팰리스와 EPL 원정 경기, 31일 오전 5시15분 리그컵 16강전 맨체스터 시티와 홈 경기에 나설 수 있을지 주목된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국산 참당귀, 미국 생약 기준서 첫 등재…수출 기대감 높아져

우황청심원, 은교산 등 국내 전통 한약제제에 활용되는 자생 생약 원료인 참당귀 가 미국 생약 기준서에 처음으로 등재됐다. 이에 따라 참당귀를…

초복 앞두고 삼계탕 육수 인기…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제안

기록적인 폭염과 외식비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투썸플레이스 수박 주스 하루 2만 잔 판매…애플망고 빙수도 40% 급증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철 과일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대표 메뉴인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빙수’의 판매 성과를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여름 ‘과일릭(과일+holic)’…

폭염에 속옷·선글라스 판매 83% 급증…GS샵 ‘언더웨어 메가위크’ 편성

7월 들어 본격화된 폭염과 열대야로 인해 속옷을 포함한 여름 패션 상품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GS샵은 7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TV홈쇼핑과 모바일…

More like this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

국산 참당귀, 미국 생약 기준서 첫 등재…수출 기대감 높아져

우황청심원, 은교산 등 국내 전통 한약제제에 활용되는 자생 생약 원료인 참당귀 가 미국 생약 기준서에 처음으로 등재됐다. 이에 따라 참당귀를 활용한 제품의 미국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은 미국약전위원회(USP)와의 공동연구를 통해 국내 자생종인 참당귀(Angelica gigas)가 미국약전위원회에서 발간하는 미국생약규격집(HMC)에 등재됐다고 17일 밝혔다. 미국약전위원회는 미국 내에서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표준을 제·개정하고, 표준품과 관련된 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