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매독 감염 환자 4.5배 폭증, 일본 배우 “성병 걸린지 몰랐다”…일본 성병 확산에 AV업계 비상

성병의 한 종류인 ‘매독’이 급증하면서 성인물(AV)업계에도 비상이 걸렸다.

(사진 출처- 무토 아야카 인스타그램 캡쳐)

홍콩 매체 HK01은 지난 10일 “일본의 유명 AV 배우 무토 아야카”가 매독 양성 판정을 받아 모든 촬영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무토 아야카는 지난 8월 성병 검사를 통해 매독 양성 판정을 받았으며 무토 아야카는 최근 자신의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이 사실을 전했다.

무토 아야카는 “증상을 전혀 느끼지 못해 매독에 걸린 사실을 알지 못했다 검사가 잘못됐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다른 병원을 찾았지만, 최종적으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매독 양성 판정을 받은 무토 아야카는 이를 소속사에 알렸고 예정되어 있던 촬영도 모두 취소했다고 전해졌다.

무토 아야카는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며 “은퇴할 생각까지 했다 더 이상 AV촬영을 하고 싶지 않다”고 털어놨다.

현재 일본은 매독과의 전쟁 중이다. 매독 환자가 폭증하면서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해 있다. 지난 8월 일본 국립감염증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매독 감염 신고 건수는 1만 766건을 기록했다.

감염자는 남성이 70%, 여성이 30%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장 대표적인 성병 중 하나인 매독은 전염력이 매우 강하며 주로 성적 접촉에 의해 전파된다. 원인 병원체는 트레포네마 팔리둠(Treponema pallidum)이라는 스피로헤타(spirochetes)세균이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소유 “씨스타 해체, 은퇴까지 고민했다…내 20대 전부였다”

가수 소유가 걸그룹 씨스타 해체에 대한 깊은 심정을 처음으로 털어놓았다.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 공개된 영상에서 소유는 그룹의…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KBO 8개 구단 유니폼, 검은사막 모바일서 착용 가능

한국야구위원회(KBO)와 글로벌 게임사 펄어비스가 손잡고 KBO리그의 매력을 게임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양측은 인기 모바일 게임…

KIA 전상현, 프랜차이즈 첫 100홀드 금자탑

KIA 타이거즈 불펜의 핵심 전상현이 팀 역사상 최초로 개인 통산 100홀드를 달성하며 구단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KIA는 이를 기념해 7월…

More like this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이주의 운세] 07월 13일~07월 19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불필요한 지출로 인하여 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지출 보다는 가족들과 소통을 중요시 하라. 48년생 : 다치기 쉬운 한 주가 되겠다. 모아두었던 자금이 전부 치료에 쓰이고 시간 또한 낭비하게 되었으니 허하고 답답하다. 60년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