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진주 실종 50대 남성 하천 얼음 아래서 숨진 채 발견

진주 실종, 경상국립대학교, 가좌천, 실종 신고, 사고 원인
(사진 출처-AI이미지 생성)

경남 진주에서 실종 신고된 50대 남성 A 씨가 7일 오전 9시 43분께 숨진 채 발견됐다.
진주경찰서와 진주소방서는 이날 경상국립대학교 인근 하천인 가좌천에서 A 씨를 발견하고 인양 작업을 실시했다.

50대 남성 A 씨는 지난달 31일 하대동 자택을 떠난 뒤 돌아오지 않았다.
이에 가족은 2일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고,
경찰은 CCTV를 통해 A 씨의 동선을 추적하며 수색에 나섰다.

수색 결과, A 씨는 6일 밤 경상국립대학교 가좌천 부근에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어 경찰은 해당 지역을 중심으로 집중 수색을 벌였고, 7일 아침 하천에서 숨진 채 발견된 것이다.

소방 당국은 “하천 얼음 아래에서 사람 형체가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얼음을 깨고 구조했다”며,
발견 당시 A 씨는 이미 숨을 거둔 상태였다고 전했다.

경찰은 A 씨의 정확한 사고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가족과 주변인들을 상대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한화 리베라토 정규직 전환됐다… 정식 계약 후에도 맹타

한화 이글스의 대체 외국인 타자 루이스 리베라토가 정식 계약을 체결한 뒤에도 맹활약을 이어가며 우승 도전에 힘을 실었다. 지난해 ‘대전 예수’…

오세훈 반칙 논란, 일본 팬들 격한 비판 쏟아져

J리그1 마치다 젤비아의 공격수 오세훈이 경기 도중 보여준 반칙성 플레이로 일본 팬들의 집중적인 비판을 받고 있다. 오세훈은 지난 20일 도쿄…

전북 19경기 무패 도전, 강원 뒷심은 계속될까

K리그1 23라운드가 평일 경기로 진행되는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매치는 전북현대와 강원FC의 맞대결이다. 리그 1위 전북과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8위…

단자키 리쿠, 고의 경고 승부조작 혐의로 기소

호주 A리그에서 활약하던 일본 미드필더 단자키 리쿠가 승부조작 혐의로 기소돼 충격을 주고 있다. 단자키는 경기 중 고의로 경고를 유도해 스포츠…

More like this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김형균이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여행하던 중 자전거를 타다 사고를 겪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제목은 ‘순간의 방심이 초래한 아찔했던 우리의 하루’였다. 민지영은 영상에서 밝은 모습으로 독일 현지의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약간 느낌이 브루클린 같은 느낌이 […]

한화 리베라토 정규직 전환됐다… 정식 계약 후에도 맹타

한화 이글스의 대체 외국인 타자 루이스 리베라토가 정식 계약을 체결한 뒤에도 맹활약을 이어가며 우승 도전에 힘을 실었다. 지난해 ‘대전 예수’ 라이언 와이스처럼 단기 계약을 정식 계약으로 전환한 리베라토는 벌써부터 내년 재계약 가능성까지 높이고 있다. 리베라토는 2012년 시애틀 매리너스와 국제 아마추어 자유계약으로 입단한 후 2022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메이저리그 무대를 밟았다. MLB에서는 7경기 출장으로 안타를 기록하지 못했지만, […]

그라나도 에스파다M, ‘토르쉐’ 신서버 오픈…초특급 혜택 제공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초특급 혜택의 신서버 ‘토르쉐’를 21일 정식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지역 ‘기간떼’ 추가와 함께 캐릭터 레벨 확장, 신장비, 신규 캐릭터 영입 등 다방면의 콘텐츠 확장을 포함하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간떼’는 1개의 마을과 10개의 필드로 구성된 대규모 신규 지역으로, 일반 몬스터보다 훨씬 거대한 ‘마이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