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서울 이랜드 ,주장 김오규, 부주장은 곽윤호·박창환으로 발표

서울 이랜드 FC, 김오규 주장, 곽윤호 부주장, 박창환 부주장, K리그 승격, 축구 전지훈련, 서울 이랜드 주장단, K리그2, 팀 리더십, 팬 기대
(사진 출처-서울 이랜드 FC 인스타그램 캡처)

서울 이랜드 FC가 2025년도 팀을 이끌 주장단을 발표하며 승격을 위한 준비를 다잡았다.

주장 자리에 김오규, 부주장 자리에는 곽윤호, 박창환이 선임되었다.

주장 김오규는 “지난해에도 최고참으로 선수단을 이끌었기에 크게 역할이 달라진 건 없다”고 말했다.
이어”팀이 많이 젊어진 만큼 선수들을 잘 다독여서 원팀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멋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라고 밝히며 소감을 마무리 지었다.

그는 15년차 베테랑 수비수로써 K리그 통산 396경기에 출전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지난 서울 이랜드의 역대 최고 성적을 이끌어낸 주역이다.

두 명의 부주장 중 한명인 곽윤호는 K리그1 수원FC에서 활약하다 넘어온 이적생이다.
그는 기존 팀의 선수들과 신규 선수들 사이의 연결고리를 더욱 탄탄하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곽윤호는 투지 넘치는 플레이를 통해 팀을 승격으로 이끄는데 기여하겠다는 각오다.

그는 “부주장이라는 역할을 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하겠다. 오규 형을 잘 도와서 팀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또 다른 부주장 박창환은 지난 시즌 32경기에 출전하여 주전으로 자리 잡은 막내 선수다.

젊은 피의 에너지가 돋보이는 2001년생 미드필더인 그는 특유의 성실한 태도와 에너지로 신인 선수들을 팀에 잘 섞여 들어올 수 있게끔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박창환은 “주장단에서 가장 나이가 어리지만 팀 내에서는 중간 위치인 만큼 형, 동생들과 거리낌 없이 소통해 팀에 보탬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새로운 주장들이 이끌어가는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27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1차 전지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국산 참당귀, 미국 생약 기준서 첫 등재…수출 기대감 높아져

우황청심원, 은교산 등 국내 전통 한약제제에 활용되는 자생 생약 원료인 참당귀 가 미국 생약 기준서에 처음으로 등재됐다. 이에 따라 참당귀를…

초복 앞두고 삼계탕 육수 인기…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제안

기록적인 폭염과 외식비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투썸플레이스 수박 주스 하루 2만 잔 판매…애플망고 빙수도 40% 급증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철 과일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대표 메뉴인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빙수’의 판매 성과를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여름 ‘과일릭(과일+holic)’…

More like this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 간단한 요리가 필요하다. 과일은 생으로 먹는 것 만큼이나 다양한 요리에 응용하기 좋고, 소화도 잘되며 영양 보충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영향 비타민과 미네랄은 […]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