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김승수, 양정아에게 진심으로 고백했지만 거절… “좋은 친구로 남고 싶어”

배우 김승수가 절친한 동료 양정아에게 고백했다.

(사진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지난 12월 1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승수가 양정아에게 고백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수는 배우 손지창에게 고민을 털어놓으며 양정아에 대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김승수는 “보면서 생각이 좀 달라지더라. 다른 사람들이랑 같이 보는 거보다 둘이 보는 게 재밌고 좋았다. 지금 관계하고는 다르게 진지하게 만나보자고 얘기를 건넬까 한다”고 털어놓았다.

손지창이 “특별한 계기가 있었던 건 아니고, 만나다 보니 사귀고 싶다는 생각이 든 거냐”고 묻자 김승수는 “그런 생각은 사실 오래됐다. 원래 일 아니고는 전화 통화 오래 안 하는데, 정아랑 통화하고서 끊고 보면 2시간 15분이더라”고 밝혔다.

이에 서장훈은 “친구랑은 저렇게 안 한다”고 단언했다. 이어 김승수는 “저랑 동갑인데 아기 같다. 어떨 땐 잘 케어해 줘야 할 것 같다. 정아도 저한테 의지하는 것 같은데 그 기분이 되게 좋더라”고 양정아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그 후 김승수는 양정아와 데이트를 즐겼다.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식당에서 만난 두 사람 중 김승수는 한참을 망설인 끝에 양정아의 이름을 부르며 말문을 열었다.

김승수는 “(네) 생각이 많이 나고 자꾸 보고 싶었다. 일하고 있을 때도 보고 싶고 시간 조금 나면 만사 제쳐놓고 연락해서 보자고 할까 싶었다. 다른 의미로 만났으면 한다. 누가 나한테 여자 친구 있냐고 물어보면 있다고 이야기하고 싶다”고 자신의 마음을 밝혔다.

이에 양정아는 “어떻게 언제부터 그런 마음이 들었냐”고 묻자, 김승수는 “조금씩 그러긴 했다. 스트레스받고 힘들 때 네 생각을 하면 몸이 편해지고 스트레스도 없어지는 것 같더라. 좋은 거 보고 좋은 장소 보고 그러면 같이 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고”라고 답했다.

김승수는 이어 “티 안 내려고 하다가 티가 나는 것들이 자꾸 너한테 전화하는 거다. 솔직히 좀 감정을 숨기며 사는 게 많았다. 그런데 이번에는 숨기면 많이 후회 하겠더라”고 전했다.

김승수의 솔직한 고백을 들은 양정아는 “너처럼 생각 많고 섬세하고 신중한 애가 얼마나 또 많이 생각했겠나. 우리가 친구의 연으로 단정 짓기엔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각별한 연인 것 같다는 생각은 든다”고 망설이며 답했다.

(사진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그 후 두 사람은 일산 호수공원을 함께 산책하고, 김승수는 양정아를 집까지 데려다줬다. 김승수는 “입장을 바꿔 생각해도 굉장히 당황스러울 거다. 빨리 이야기해 달라 그런 건 전혀 없다. 네가 편할 때 아무 때나 이야기해 줘도 된다”고 대답했다.

하지만 이후 양정아는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속마음을 전하며 고백을 거절했다. 양정아는 “너무 어지럽고 심장이 뛰어서 너한테 뭐라고 말을 못 하겠더라. 내가 너로 인해서 설레기도 하고 기분도 좋고 나도 생각을 많이 했다. 네가 행복하게 예쁜 가정 꾸리고 안정되게 사는 거 너무 보고 싶다. 너 닮은 아이들도 낳고, 근데 나는 그럴 수 없는 입장”이라고 말했다.

또 양정아는 “좋은 친구로 널 오래 보고 싶다. 널 잃고 싶지 않다”고 마음을 드러내며 친구로 남기를 원했다.

김승수의 고백과 양정아와의 진솔한 대화는 큰 관심을 모았다. 422회 방송은 김승수의 고백 이야기를 중심으로 1시간 40분 동안 진행됐다. 방송 직후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드라마 보는 줄 알았다”,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422회는 전국 가구 기준 14.2%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주보다 3.2%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국산 참당귀, 미국 생약 기준서 첫 등재…수출 기대감 높아져

우황청심원, 은교산 등 국내 전통 한약제제에 활용되는 자생 생약 원료인 참당귀 가 미국 생약 기준서에 처음으로 등재됐다. 이에 따라 참당귀를…

초복 앞두고 삼계탕 육수 인기…샘표 새미네부엌 백숙삼계탕 육수 제안

기록적인 폭염과 외식비 부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투썸플레이스 수박 주스 하루 2만 잔 판매…애플망고 빙수도 40% 급증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여름철 과일 디저트 인기에 힘입어 대표 메뉴인 ‘수박 주스’와 ‘애플망고 빙수’의 판매 성과를 공개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올여름 ‘과일릭(과일+holic)’…

More like this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임영웅 ‘온기’ 뮤비 2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발표한 더블 싱글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024년 5월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공개되었으며, 감성 짙은 영상미와 스토리라인으로 꾸준한 호응을 받아왔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권오준 감독의 연출 아래, 영화 같은 분위기와 섬세한 미장센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완성됐다. 특히 배우 안은진, 현봉식이 임영웅과 […]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