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별, 삼남매 육아 고충에 눈물…“소울이가 나 닮아 더 안쓰럽다”

별, 삼남매 육아 고충에 눈물…“소울이가 나 닮아 더 안쓰럽다”

 

별 삼남매 육아
가수 별이 삼남매 육아 고민으론 눈물을 보였다 (사진 출처 – 별 개인 유튜브 채널)

가수 별이 삼남매 육아 고민을 진솔하게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7월 17일 유튜브 채널 ‘별이 빛나는 튜브 Byulbitube’에 공개된 영상에서 별은 “삼남매 육아, 잘하고 있는 걸까?”라는 제목 아래, 아동 전문 심리 상담 센터를 찾은 모습이 담겼다.

세 아이의 성향을 보다 깊이 이해하고자 방문한 별은 영상에서 “드림이, 소울이, 송이 제 뱃속에서 나온 아이들인데 세 명이 너무 다르다”고 운을 뗐다.

별은 “개개인의 성향을 제대로 알고 이해하며 다가가고 싶었다”며 진지한 고민을 안고 상담에 나섰음을 밝혔다.

상담 중 별은 첫째 드림이에 대해 “세 아이 중 가장 파악하기 쉽고 제일 편한 아이”라면서도 “혹시 내가 너무 간과하고 엄마로서 놓친 게 있을까 싶었다”며 자책 섞인 심정을 전했다.

드림이에 대해 “조금 정신없는 스타일이라 까먹고 미루는 일이 많다”며 생활적인 특징도 솔직하게 밝혔다.

이어 둘째 소울이에 대해서는 훨씬 더 복잡한 감정을 내비쳤다.

별은 “감정 표현이 섬세하고 감수성이 민감하다. 겁도 많고 완벽주의적 성향이 있는데 그게 안 되면 위축되는 것 같다”며 고민을 전했다.

특히 자신과 닮은 점이 많은 소울이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가 소울이 같은 면이 있다. 그래서 소울이가 더 안쓰럽다. 나는 힘들다는 걸 참고 살아서, 내 아이만큼은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한 별은 눈시울을 붉히더니 결국 눈물을 보였다.

상담 선생님이 “소울이가 이 가족 중에 가장 다르다”고 말했다.

별은 “나 벌써 눈물 날 것 같다”며 감정을 주체하지 못했다.

막내 송이에 대해서는 “자유롭고 예쁜 아이였다. 힘들다고 느낄 게 하나도 없었다”고 회상하면서도 “7살이 되더니 새침해지고 갑자기 삐지고 운다. 아기 때도 안 그랬는데”라며 달라진 성향에 당황함을 드러냈다.

상담 선생님은 세 아이에 대해 “다 사람을 좋아하고 뭔가를 하고 싶어하는 아이들이다”라면서도 “특히 둘째는 좋아하지만 정작 하지 못한다”고 분석했다.

별은 진지하게 상담 내용을 경청하며 아이들 각자의 개성과 내면을 어떻게 이해하고 도울 수 있을지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이었다.

이번 영상은 화려한 무대 위 연예인이 아닌, 세 아이의 엄마로서 고민하고 성장하는 별의 진솔한 모습을 담아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자녀의 성향과 자신의 내면을 연결해 바라보는 별의 섬세한 시선과 감정은 많은 부모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별은 그간 방송과 SNS 등을 통해 가정적인 모습과 육아의 일상을 솔직하게 공유해왔다.

이번 영상 역시 ‘엄마로서의 별’이라는 인간적인 면모를 강조하며 팬들과의 또 다른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기념 ‘피릿츠 포토 프레임’ 출시…팬들과 평생 약속 담아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였다. 바로 포토이즘과 협업한 포토 프레임이 그것이다. 인피니트는…

한상진, 신혼여행 첫날 부부싸움 고백…박정은과 아찔한 사연

배우 한상진이 아내 박정은과의 신혼여행 첫날, 헤어질 뻔한 부부싸움 일화를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오는 7월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이준영, 음주운전자 쫓은 사연…모범시민상도 거절한 이유

배우 겸 가수 이준영이 음주운전 차량을 직접 추격해 경찰 검거에 힘을 보탠 사실이 알려지며 진정한 ‘선한 영향력’의 주인공으로 주목받고 있다.…

박서진·박효정 남매, 폭소 유발 ‘똥캉스’ 출격 예고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박서진과 그의 동생 박효정이 유쾌한 여름 촌캉스를 떠난다. 오는 19일 오후…

More like this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기념 ‘피릿츠 포토 프레임’ 출시…팬들과 평생 약속 담아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였다. 바로 포토이즘과 협업한 포토 프레임이 그것이다. 인피니트는 지난 16일 포토이즘 공식 채널을 통해 ‘PHOTOISM X 인피니트 ARTIST FRAME OPEN’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토 프레임 출시 소식을 전했다. 오랜 시간 함께한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이번 굿즈는 공식 캐릭터 ‘피릿츠’와 함께 꾸며진 디자인으로 눈길을 […]

‘골리앗 스트라이커’ 말컹, 울산 HD와 K리그 복귀 선언

K리그 역대 최장신 골잡이 중 하나인 말컹이 울산 HD 유니폼을 입고 6년 5개월 만에 한국 무대로 돌아왔다. 울산 구단은 18일, 올 시즌 후반기 반등을 위한 핵심 카드로 브라질 출신 스트라이커 말컹 영입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순위 반등의 신호탄을 쐈다. 말컹은 K리그에서 유일하게 K리그1과 K리그2에서 동시에 최우수선수상(MVP)과 득점왕 타이틀을 모두 거머쥔 선수다. 2017년 경남FC에서 K리그2 32경기 22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