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김재중, 아이돌 최초 할아버지 등극

김재중, 아이돌 최초 할아버지 등극

김재중
가수 이자 배우 김재중 아이돌 최초 할아버지 됐다 (사진 출처 – KBS ‘편스토랑’)

가수 김재중이 아이돌 출신 최초로 ‘할아버지’가 됐다.

오는 7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김재중이 대가족을 위한 특별한 여름맞이 프로젝트를 펼치는 모습과 함께 조카 부부의 임신 소식을 통해 ‘할아버지’로 등극한 감회를 전한다.

김재중은 이날 방송에서 본가 마당에 초대형 야외 풀장을 비롯해 간식 부스까지 직접 설치하며 가족 맞춤 워터파크를 개장했다.

9남매 중 막내인 그는 무려 13명의 조카를 둔 삼촌으로, 매년 여름마다 직접 가족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도 조카들과 부모, 누나들이 함께 모여 여름을 즐기며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러던 중 둘째 누나가 “너 이제 할아버지야”라고 말하자 분위기는 반전됐다.

누나의 첫째 아들이 결혼 후 임신 소식을 전한 것이며, 이에 따라 김재중은 조카의 아이를 두게 되는 ‘조부’의 입장이 된 것이다.

김재중은 “정말 신기해”라며 당황스러우면서도 복잡한 속내를 드러냈고, 이를 지켜보던 ‘편스토랑’ 패널들 역시 “이렇게 젊은 할아버지는 처음 본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김재중은 이날 방송에서 “결혼하면 아이는 다섯은 있어야 한다”고 돌발 발언을 해 가족들을 놀라게 했다.

풀장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그가 조카들을 흐뭇하게 바라보며 밝힌 바람이었지만, 아버지의 반응은 즉각적이었다.

“말만 하면 뭐하냐, 나이가 몇인데 다섯을 낳냐. 같이 살 사람이 있어야지”라는 일침이 이어졌고, 어머니 역시 기다렸다는 듯이 속사포 잔소리를 퍼부었다.

결국 조용히 있던 조카가 결정타를 날리며 분위기는 또 한 번 유쾌하게 뒤집혔다.

방송에서는 김재중의 진심 어린 가족 사랑은 물론, 본의 아니게 ‘아이돌 최초의 할아버지’라는 타이틀을 얻게 된 그의 반응, 그리고 폭소를 자아낸 가족 간 대화들이 담긴다.

김재중은 과거부터 ‘조카 바보’로 잘 알려져 있다. SNS를 통해 조카와 함께한 사진과 일화를 자주 소개하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드러냈다.

이번 방송 역시 조카들과 함께 보낸 생생한 현장을 담아내며, 그가 얼마나 가족 중심적인 사람인지 다시금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날 방송은 단순한 예능을 넘어 대가족 속 막내이자 삼촌, 그리고 이제는 ‘할아버지’가 된 김재중의 다층적 역할을 통해 웃음과 감동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인피니트 남우현, 미니 5집 ‘Tree Ring’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Only 직진’

가수 남우현이 자작곡으로 채운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의…

미연, 런닝맨서 새벽 3시 숍 방문…아이돌 클래스

미연이 ‘아이돌 비주얼’의 진수를 보여주며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APEC 경주 기념 특집으로 경주…

주시은, 새벽 깨운 2년 마무리…‘모닝와이드’ 하차 소감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모닝와이드 1,2부’ 하차 소감을 전하며 2년 넘게 이어온 새벽 뉴스 진행의 막을 내렸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지난 19일…

이장우, 뱀뱀 여동생 집서 ‘K-아침밥’ 도전

배우 이장우가 ‘두유노집밥’에서 뱀뱀 여동생 집을 깜짝 방문해 진정한 ‘K-아침밥’ 전도사로 나섰다. 7월 23일 방송 예정인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3회에서는 이장우와…

More like this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

‘극한 폭우’ 사흘째…경남 산청 실종자 4명 수색 총력

경남 산청군에 지난 19일 내린 ‘극한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9일 내린 폭우로 발생한 산사태와 침수 등으로 10명이 사망하고 4명이 실종된 가운데, 소방대원과 공무원, 주민들이 실종자 수색과 피해 복구에 전 행정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계자들은 21일에도 마지막 한 사람까지 구조하겠다는 각오로 현장에 투입되고 있다. 현재까지 실종된 4명은 산청읍 모고리 70대 남성, 신등면 율현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