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0일 일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오형제맘’ 정주리, 다자녀 표창 수상 “저는 그저 아이들을 사랑했을 뿐”

‘오형제맘’ 정주리, 다자녀 표창 수상 “저는 그저 아이들을 사랑했을 뿐”

정주리
정주리 (사진출처- 유튜브 ‘정주리 채널’)

개그우먼 정주리 가 다섯 아들을 사랑으로 키운 공로로 다자녀 가정 표창장을 수상했다.

9일 유튜브 채널 ‘정주리’에는 “드디어!! 나라에서 상을 받았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며,
다자녀 가정을 위한 고양시 표창 수여식 현장이 공개됐다.

정주리는 이날 막내아들을 품에 안고 행사장에 도착했다.

그는 “저출생 극복에 힘을 썼다는 이유로 나라에서 상을 받게 됐다”며 “다섯 아이 덕분에 이런 상도 받게 됐다. 저는 그냥 아이들을 사랑했을 뿐”이라고 감격스러운 심경을 전했다.

사회자는 “정주리 님 가족은 2024년에 다섯째 아들을 출산했고, 현재 다섯 명의 자녀를 사랑으로 키우고 있다”고 소개하며 수상자로 정주리를 호명했다.

정주리는 무대에 올라 “오형제를 키우는 엄마 정주리입니다.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아이들을 키우는 건 도전의 연속이다. 때론 지치기도 하지만, 아이들이 주는 사랑과 웃음, 존재 자체가 가장 큰 선물”이라고 말해 깊은 공감을 자아냈다.

표창과 함께 한우세트, 고양쌀, 홍삼 등 다양한 선물도 수여됐다.

집으로 돌아온 정주리는 “상을 얼마 만에 받아보는 건지 모르겠다”며 박스를 열어 하나하나 선물을 확인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영상 속 정주리는 “오늘은 파티다”라며 가족과 함께 기쁨을 나눴고, 집안은 아이들의 웃음과 생기로 가득 찼다.

정주리는 2015년 결혼해 현재 다섯 아들을 두고 있다. 꾸준히 유튜브와 방송을 통해 다복한 가정의 일상을
공개하며 ‘오형제맘’이라는 별명으로 불릴 만큼 많은 이들의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육아의 현실을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내는 콘텐츠로 부모 시청자층에게 폭넓은 공감을 얻고 있으며,
이번 수상은 그런 노력을 사회가 인정한 결과다.

한편, 정주리는 다자녀 가정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저출생 문제 해결에도 작게나마 기여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 있는 수상자로 주목받고 있다.

향후 그의 가족 이야기가 더욱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임영웅 ‘온기’ 뮤비 2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발표한 더블 싱글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024년…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98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데뷔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유튜브 조회수 9800만 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기록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해당…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기념 ‘피릿츠 포토 프레임’ 출시…팬들과 평생 약속 담아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였다. 바로 포토이즘과 협업한 포토 프레임이 그것이다. 인피니트는…

한상진, 신혼여행 첫날 부부싸움 고백…박정은과 아찔한 사연

배우 한상진이 아내 박정은과의 신혼여행 첫날, 헤어질 뻔한 부부싸움 일화를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오는 7월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More like this

[영화] 사랑과 추억, 노래가 넘실대는 에게해의 여름- 맘마미아

햇살 쏟아지는 바다, 하얀 벽과 푸른 창틀, 그리고 발끝에 닿는 따뜻한 모래. 그리스 칼로카이리 섬은 누구에게나 이상적인 휴양지처럼 보인다. 이 낙원 같은 섬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는 세대를 뛰어넘는 사랑과 용기, 그리고 내가 누구인지를 깨달아가는 과정을 그려냈다.   장르: 뮤지컬, 로맨스, 코미디 제작: 리타 윌슨, 톰 행크스, 게리 괴츠만, 주디 크레이머 감독: 필리다 로이드 원작: 뮤지컬 Mamma […]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