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래퍼 산이, 주거침입 혐의 무혐의 처분…경찰 “증거 불충분”

래퍼 산이, 주거침입 혐의 무혐의 처분…경찰 “증거 불충분”

산이가 무혐의 처분을 받아 주거침입 사건에 대한 오해를 해소했다.
산이가 무혐의 처분을 받아 주거침입 사건에 대한 오해를 해소했다. (사진 출처- San E SNS 캡처)

래퍼 산이 (본명 정산)가 소속 가수 레타의 거주지에 무단 침입한 혐의로 피소된 사건과 관련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산이는 8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경찰로부터 받은 통지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귀하의 폭력행위등처벌에관한법률위반(공동주거침입, 공동재물손괴 등) 사건 관련 증거 불충분하여 불송치(혐의없음) 결정되었음을 통지합니다”라는 문구가 담겨 있었다.

이번 사건은 중국 출신 가수 레타(푸 지아)의 고소로 시작됐다.

레타는 자신이 비자 문제로 중국에 체류 중이던 지난 3월, 자신이 소속된 페임어스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래퍼 산이 와 소속사 관계자 정 모 씨를 공동주거침입 및 공동재물은닉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고소장에 따르면 산이는 정 씨 등에게 레타의 국내 거주지에 무단으로 출입해 가구 및 개인 물품을 외부로 반출하거나 폐기하도록 지시한 혐의를 받았다.

하지만 수사를 진행한 경찰은 해당 혐의를 입증할만한 직접적인 증거가 부족하다고 판단했다.

이에 따라 산이에 대한 혐의는 ‘불송치(혐의없음)’로 결론지어졌고, 사건은 종결됐다.

한편 산이는 2023년 7월 일반 시민을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송치된 이력이 있으며, 이 사건에 대해서는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산이는 2008년 데뷔한 이후 ‘아는 사람 얘기’, ‘한여름밤의 꿀’ 등 여러 히트곡을 발표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Mnet ‘쇼미더머니’ 시즌 3·4에 프로듀서로 참여해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았고, 현재는 독립 레이블 페임어스엔터테인먼트를 이끌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임영웅 ‘온기’ 뮤비 2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발표한 더블 싱글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024년…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98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데뷔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유튜브 조회수 9800만 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기록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해당…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기념 ‘피릿츠 포토 프레임’ 출시…팬들과 평생 약속 담아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였다. 바로 포토이즘과 협업한 포토 프레임이 그것이다. 인피니트는…

한상진, 신혼여행 첫날 부부싸움 고백…박정은과 아찔한 사연

배우 한상진이 아내 박정은과의 신혼여행 첫날, 헤어질 뻔한 부부싸움 일화를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오는 7월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7월 13일~07월 19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 불필요한 지출로 인하여 현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지출 보다는 가족들과 소통을 중요시 하라. 48년생 : 다치기 쉬운 한 주가 되겠다. 모아두었던 자금이 전부 치료에 쓰이고 시간 또한 낭비하게 되었으니 허하고 답답하다. 60년생 : […]

금속 목걸이 착용 남성 MRI 기기에 빨려들어가 중태

미국 뉴욕주에서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60대 남성이 허가 없이 MRI 검사실에 들어갔다가 강력한 자력에 의해 MRI 기기 쪽으로 끌려가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뉴욕 롱아일랜드 낫소카운티 경찰국이 발표한 외신 보도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간) 61세 남성은 전날 오후 ‘낫소 오픈 MRI’ 검사실에 큰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들어갔다. 해당 남성은 이로 인해 MRI 기기에 의해 강하게 빨려 […]

설악산 케이블카 고장…승객 86명 70m 상공 2시간 고립

강원도 속초 설악산에서 케이블카가 갑작스럽게 멈춰 서며 80여 명의 승객이 70m 상공에 2시간 넘게 고립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사고는 무더운 여름철에 일어난 데다 운행 재개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면서, 탑승객들은 불안과 불편을 호소했다. 20일 오후 3시 56분께 강원 속초시 설악산소공원에서 권금성으로 오가는 케이블카 2대가 유압 계통 이상으로 갑작스럽게 멈췄다. 당시 상행선 케이블카에는 42명, 하행선에는 44명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