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박소현, 15년 만의 맞선에 ‘연애 세포 완전 멸종’ 선언… ‘맞선이 뭐죠 먹는 건가요?’

박소현 15년 만의 맞선에서 “연애 세포가 죽었다”고 고백

(사진 출처 – tvN 스토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 캡처)

지난 11월 18일 방송된 tvN STORY의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박소현이 15년 만에 맞선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소현은 긴장과 설렘이 가득한 첫 맞선 자리에 나섰다.

박소현은 맞선을 앞두고 “떨리는 것보다 부담이다”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MC를 오래 해왔기 때문에 사람들이 기대하는 ‘박소현은 말을 잘한다’는 것에 대한 부담을 갖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번도 안 본 새로운 사람을 보면 말을 잘 이어가는 스타일이 아니다. 말을 잘한다는 기대치를 그 분이 가지고 나오면 나 진짜 죽고 싶다”고 덧붙여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박소현은 “단 둘이 남성을 만나 얘기할 기회가 15년 동안 없었기 때문에 엄청 부담이었다. ‘무슨 말을 해야 하지?’ 그런 것 자체가 고민이었다”고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맞선 장소로 향하면서도 “굳이 내 나이에 결혼과 소개팅이라는 게 새로웠는데,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을 했다”고 용기를 냈다.

또한 박소현은 “나이는 위 아래로 한 두 살이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나이 차이를 공개하지 않고 블라인드 방식으로 맞선을 진행하기로 했다.

박소현은 맞선 장소에 도착하자, 처음 만나는 사람과의 어색한 대화가 이어지며 결국 둘은 아무 말도 없이 웃기만 했다. “연애 세포가 이렇게 죽어있었나?’라고 다시 한번 느끼게 되는 순간이었다. ‘내가 이 정도였나? 옛날에는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나만의 느낌인지 모르겠지만, 평소에 나는 그런 모습은 아닌데 뚝딱 거리는 느낌이 있었다”고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사진 출처 – tvN 스토리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 캡처)

맞선 상대인 김윤구는 패션 전공 후 디자인 분야에서 일하다가 2019년,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한 이탈리안 클래식 슈트 디자이너이자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는 CEO였다. 김윤구는 “주변 사람들이 ‘이제 연애를 좀 해라. 그래야 좀 더 여유로운 삶을 즐길 수 있다’고 이야기를 해서 우연히 좋은 기회에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박소현은 “남자와 둘이 만나서 얘기한 지 15년 됐다. 이렇게 마주 앉은 거 자체가 너무 오랜만이다. 걱정이 많긴 했다. 이런 자리가 부담이긴 한데 ‘나중에 후회하지 않겠냐. 좋은 사람 늦게라도 포기하지 말고 만나봐라’는 조언에 그 말이 맞는 것 같더라”고 밝혔다.

김윤구는 박소현에게 “포기 하면 안 된다”고 격려했고, 박소현은 “주변에서도 ‘인생은 모른다’고 이야기를 해서 좋은 분 만나면 너무 좋겠다. 그래서 어렵게 결정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윤구는 맞선을 위해 7kg을 감량하고, 박소현과의 대화를 위해 여러 준비를 해왔다. 박소현은 김윤구의 노력에 “감동 받았다”고 감동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예고편에서는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었고, 박소현은 김윤구의 먹는 모습을 보고 “잘 드시는 모습에 오히려 설렜다”고 말했다. 김윤구는 박소현에게 연락처를 물었고, 첫 맞선의 결과가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고독과 싸우는 중년의 싱글들” 사회적 명성과 지위, 거기에 부의 여유까지 그 어떤 것도 부족함이 없는 다이아 미스 & 미스터 연예인들. 하지만, 모든 것이 완벽하게 보이는 그들에게 부족한 딱 한 가지! ‘연인’ 한평생의 성공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지만 그로 인해 놓쳐버린 ‘연애와 결혼’ 그로 인해 ‘고독’이라는 함정에 빠진 다이아몬드 출연자들의 리얼 연애 프로그램 ‘이젠 사랑 할 수 있을까’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tvN STORY에서 방송된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인 제주’, 10월 중문관광단지에서 개최

한국관광공사는 포켓몬코리아, 제주관광공사, 중문관광단지협의회와 함께 ‘2025 포켓몬 제주 프로젝트: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인 제주’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25부산국제불교박람회, 불교코어 감성 굿즈로 MZ세대 사로잡는다

2025부산국제불교박람회가 오는 8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K-명상의 중심도시’ 부산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 첫 행사에 5만…

도미노피자, 초복 맞아 ‘복날 치킨 박스’ 출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20일 초복을 앞두고 여름철 한정 상품인 ‘복날 치킨 박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복날 시즌을 겨냥한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More like this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건강상식] 체감온도 VS 기온, 왜 다르게 느껴질까?

뉴스에서 기온보다 더 무섭게 들리는 숫자가 있다. 바로 ‘체감온도’다. 같은 30℃라 해도 어떤 날은 더 덥게, 어떤 날은 조금 더 견딜 만하게 느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는 단순히 기온 때문 만은 아니다. 우리가 실제로 느끼는 더위는 바람, 습도, 햇볕 강도 등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한 결과다. 기온이란? 기온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공기의 온도를 뜻한다. 기상청에서 […]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