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스포츠 멧돼지 잡으려다… 동료가 쏜 총에 오발 사고로 50대 엽사 중상

멧돼지 잡으려다… 동료가 쏜 총에 오발 사고로 50대 엽사 중상

(사진 출처 – pexels)

지난 27일 오후 8시 52분쯤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갈풍리 마을회관 인근 야산에서 A 씨(65)가 쏜 엽총 탄환이 동료 엽사 B 씨(58)의 허벅지에 맞는 사고가 발생했다. B 씨는 심정지 상태로 원주의 한 대학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이송 당시 매우 위중했으나 현재는 의식을 되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 당시 A 씨는 “멧돼지를 사냥하던 중 B 씨가 갑자기 멧돼지 쪽으로 뛰어들어 오발 사고가 났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멧돼지나 고라니와 같은 야행성 동물 포획을 위해서는 오후 5시부터 다음 날 오전 9시까지 총기 반출이 가능하다. 경찰은 유해조수 구제 활동 중이던 A 씨가 멧돼지를 포획하려던 중 동료 B 씨에게 오발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A 씨를 업무상 과실치상 혐의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다른기사보기

Latest articles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골리앗 스트라이커’ 말컹, 울산 HD와 K리그 복귀 선언

K리그 역대 최장신 골잡이 중 하나인 말컹이 울산 HD 유니폼을 입고 6년 5개월 만에 한국 무대로 돌아왔다. 울산 구단은 18일,…

KT 위즈, 7년 동행 쿠에바스와 20일 작별식 개최

KT 위즈가 7시즌 동안 팀의 마운드를 책임졌던 외국인 투수 윌리엄 쿠에바스와 마지막 작별 인사를 나눈다. 구단은 오는 7월 20일 수원…

FC안양, 22일 대구전서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데이’ 개최

  프로축구 FC안양이 7월 22일 화요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대구FC와의 홈경기에서 오랜 메디컬 파트너인 평촌서울나우병원과 함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More like this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

네이버, AI 기반 이머시브 플랫폼 공개…스트리밍 경쟁 본격화

네이버가 독자적으로 축적한 미디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 생태계 전반에 온서비스(On Service) AI 전략을 본격 적용하고 있다. 자사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중심으로 영상 콘텐츠 제작 및 XR 기반 기술 고도화를 추진하면서, 인터넷 방송 플랫폼 시장에서 SOOP과의 경쟁도 본격화되고 있다. 네이버는 올해 안에 ‘이머시브 미디어 플랫폼(Immersive Media Platform)’을 확대 구축하고, AI 기반 영상 콘텐츠 기술과 X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