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아웃백, 여름 샴페인·화이트와인 최대 4만원 할인 프로모션

아웃백 여름 와인 프로모션
아웃백이 여름 맞이 와인 프로모션 진행한다 (사진 출처 – 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전국 매장에서 고급 샴페인과 화이트 와인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진행한다.

다이닝브랜즈그룹 산하의 아웃백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3개월간 ‘썸머 샴페인&화이트와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프리미엄 와인을 일상적인 식사와 함께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와인을 고급스러운 미식의 영역에 한정하지 않고, 캐주얼한 식사 속에서도 자연스럽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확산시키겠다는 취지가 담겼다.

아웃백은 이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간 접점을 확대하고, 와인 소비 저변을 넓히는 데 기여할 계획이다.

할인 대상 와인은 프랑스와 오스트리아에서 수입한 고급 샴페인 및 화이트 와인 4종이다.

‘앙드레 끌루에 그랑 리저브 브뤼’는 정상가 9만 원에서 7만 원으로, ‘델라모뜨 브뤼’는 12만 원에서 9만 원으로, ‘파이퍼 하이직 에센셜’은 15만 원에서 11만 원으로, ‘하인리히 로터 트라미너 프라이하이트’는 11만 원에서 8만 원으로 각각 할인 적용된다.

최대 4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가심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시원한 화이트 와인과 샴페인을 통해 미식의 즐거움을 한층 더 풍성하게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식사와 와인의 조화로운 매칭을 통해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백 멤버십 할인 및 일부 제휴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본인의 결제 방식과 멤버십 활용 여부에 따라 보다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고급 와인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생일, 기념일, 데이트 등 특별한 날의 외식 선택지로도 주목받을 전망이다.

아웃백은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계절별 메뉴 구성과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트렌디한 외식 문화를 선도하겠다는 방침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극한 폭우’ 사흘째…경남 산청 실종자 4명 수색 총력

경남 산청군에 지난 19일 내린 ‘극한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9일 내린 폭우로 발생한 산사태와 침수 등으로…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19일(현지시간) 알왈리드 왕자가 한 의료시설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그의 부친인 칼리드 빈 탈랄 알사우드 왕자는 X(옛 트위터)에 “신의 뜻과 운명을 믿는 마음으로, 큰 슬픔과 비통함으로 사랑하는 아들 알왈리드 왕자를 애도한다”며 사망 사실을 전했다. 함께 게시된 흑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