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버거킹, 와퍼 3900원 이벤트 4일간 진행

버거킹, 와퍼 3900원 이벤트 4일간 진행

버거킹 와퍼
버거킹이 와퍼를 39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출처 – 버거킹)

버거킹이 대표 메뉴 ‘와퍼’를 20년 전 가격으로 제공하는 ‘와퍼 3900’ 이벤트를 다시 한 번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4월 만우절 기획 행사 당시 큰 호응을 얻은 데 따른 연장선으로,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버거킹은 7월 21일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와퍼 3900’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버거킹의 인기 버거 제품들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대상은 단품 메뉴로 한정되며, 세트로 구매할 경우 별도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

할인 품목은 크게 와퍼 시리즈다. 가장 기본 메뉴인 와퍼와 불고기와퍼는 기존 7200원에서 3900원으로 할인 판매된다.

치즈와퍼도 기존 7800원에서 4500원으로 가격이 인하된다. 세트 구성으로 선택할 경우 4300원이 추가돼 총 8200원에 즐길 수 있다. 행사 대상은 전국 대부분의 매장이며,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SNS 채널 등을 통해 상세 정보와 유의사항을 안내하고 있다. 행사 대상 매장 정보 역시 해당 채널을 통해 별도로 공지된다.

버거킹은 ‘와퍼’라는 대표 메뉴의 접근성을 확대하고 소비자 체감 혜택을 높이기 위해 과거 가격을 반영한 프로모션을 전략적으로 활용해오고 있다.

지난 4월 진행된 1차 행사에서는 SNS를 통해 ‘레트로 감성’과 결합된 이벤트가 화제를 모았고, 매장 방문객이 평소보다 크게 늘어난 바 있다. 이번 2차 행사 역시 일종의 브랜드 감성 마케팅과 가격 혜택이 결합된 사례로 분석된다.

버거킹 측은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가격 혜택과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처럼 글로벌 프랜차이즈가 소비자 접점 확대와 가격 경쟁력 확보를 동시에 추구하는 사례는 패스트푸드 업계 전반에 걸쳐 지속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가격 회귀’ 콘셉트는 단기 프로모션 이상의 효과를 거두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극한 폭우’ 사흘째…경남 산청 실종자 4명 수색 총력

경남 산청군에 지난 19일 내린 ‘극한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9일 내린 폭우로 발생한 산사태와 침수 등으로…

세종 금강교 수풀서 시신 발견…실종 40대 남성과 인상착의 일치

세종시 금강교 인근에서 실종된 4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됐다. 21일 세종소방본부와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9분쯤 세종동 금강교 아래쪽…

아산 실옥동 도로에 지름 2m 싱크홀 …200m 구간 차량 통제

충남 아산시 실옥동에서 대형 싱크홀 이 발생해 도로 일부 구간의 차량 통행이 전면 통제됐다. 사고는 21일 오전 7시 13분께 아산시…

More like this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 간단한 요리가 필요하다. 과일은 생으로 먹는 것 만큼이나 다양한 요리에 응용하기 좋고, 소화도 잘되며 영양 보충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영향 비타민과 미네랄은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김형균이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여행하던 중 자전거를 타다 사고를 겪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제목은 ‘순간의 방심이 초래한 아찔했던 우리의 하루’였다. 민지영은 영상에서 밝은 모습으로 독일 현지의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약간 느낌이 브루클린 같은 느낌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