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이장우, 뱀뱀 여동생 집서 ‘K-아침밥’ 도전

이장우, 뱀뱀 여동생 집서 ‘K-아침밥’ 도전

이장우 두유노집밥
이장우가 뱀뱀 여동생 집에서 한식을 직접 요리했다 (사진 출처 – MBC 에브리원 ‘두유노집밥’)

배우 이장우가 ‘두유노집밥’에서 뱀뱀 여동생 집을 깜짝 방문해 진정한 ‘K-아침밥’ 전도사로 나섰다.

7월 23일 방송 예정인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3회에서는 이장우와 뱀뱀이 함께한 마지막 태국 여행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뱀뱀의 제안으로 두 사람이 그의 여동생 집을 급습하는 모습이 담긴다.

뱀뱀은 여동생에 대해 “혼자 힘으로 집을 마련했다”며 자랑했고, 곧이어 3층짜리 자택이 공개되자 이장우는 “성공했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여동생이 반갑게 두 사람을 맞이하자, 이장우는 주걱을 선물하며 “삼촌이 아침밥 맛있게 차려줄게”라고 다정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여동생의 주방에는 1인용 미니밥솥과 냄비 하나뿐이었고, 냉장고에는 온통 음료수만 들어 있어 이장우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그는 특유의 요리 실력을 발휘해 고추장찌개, 불고기, 달걀말이 등을 척척 완성하며 ‘이장금’ 면모를 드러냈다.

요리 실력이 한층 늘어난 뱀뱀도 힘을 보태며 아침 밥상을 완성했고, 그는 “결혼할 때쯤엔 완벽한 남편 되겠죠?”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아침 식탁에 나란히 앉은 세 사람은 ‘K-아침밥’을 즐기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이장우는 뱀뱀 여동생을 보고 “뱀뱀과 얘기하는 줄 알았다”고 말할 정도로 닮은 외모에 놀라워했고, 뱀뱀은 “우리 가족이 다 똑같이 생겼다”고 웃었다.

이어 어머니와 영상통화를 진행하던 중, 이장우는 뱀뱀 어머니의 모습을 본 뒤 “입술이 안젤리나 졸리처럼 예쁘시다”고 극찬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근 두 사람은 ‘두유노집밥’ 촬영 후 깜짝 라이브 방송도 진행해 팬들과 소통했다.

라이브에서 이장우는 “곧 웨딩 촬영을 앞두고 있어 다이어트 중”이라며 “목표는 87kg으로 20kg을 빼야 한다”고 고백했다.

이에 뱀뱀이 “예비 형수님과 싸우면 식욕이 사라져 다이어트가 될지도”라고 농담을 던지자, 이장우는 “스트레스를 받으면 오히려 먹는다”고 답하며 티격태격 케미를 보여줬다.

또한 예비신부의 반응을 묻는 질문에는 “여자친구가 태국에 너무 가고 싶어한다”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태국 현지에서 “김정은 닮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의 속마음, 여행 중 애착 아이템이었던 모자, 가장 인상 깊었던 장소 등 다양한 뒷이야기도 솔직히 털어놨다.

이장우와 뱀뱀의 좌충우돌 먹방 여행기와 유쾌한 입담은 MB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숏츠 형태로 공개되며,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인피니트 남우현, 미니 5집 ‘Tree Ring’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Only 직진’

가수 남우현이 자작곡으로 채운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의…

미연, 런닝맨서 새벽 3시 숍 방문…아이돌 클래스

미연이 ‘아이돌 비주얼’의 진수를 보여주며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APEC 경주 기념 특집으로 경주…

주시은, 새벽 깨운 2년 마무리…‘모닝와이드’ 하차 소감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모닝와이드 1,2부’ 하차 소감을 전하며 2년 넘게 이어온 새벽 뉴스 진행의 막을 내렸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지난 19일…

More like this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22라운드에서 두 팀은 극심한 부진과 더불어 감독 교체 요구, 응원 보이콧 등 보기 드문 장면 속에 맞대결을 펼쳤다. 서울의 홈팬들은 김기동 감독을 향해 공개적으로 야유를 보냈고, 원정석을 채운 울산 팬들은 조직적인 응원 보이콧으로 불만을 표시했다.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19일(현지시간) 알왈리드 왕자가 한 의료시설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그의 부친인 칼리드 빈 탈랄 알사우드 왕자는 X(옛 트위터)에 “신의 뜻과 운명을 믿는 마음으로, 큰 슬픔과 비통함으로 사랑하는 아들 알왈리드 왕자를 애도한다”며 사망 사실을 전했다. 함께 게시된 흑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