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9일 금요일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국내 신지, 문원과 이미 한집 살이…'살림 합쳤다' 당당 고백에 논란

신지, 문원과 이미 한집 살이…'살림 합쳤다' 당당 고백에 논란

신지
(사진출처-신지 SNS캡처 )

가수 신지가 예비신랑 문원과 함께 이미 한집살이를 시작한 사실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신지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를 통해 ‘신혼집에 노래방이 있다고? 코요태 신지의 전원주택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직접 집을 소개했다.

영상 속에서 신지는 “사실 집 공개 처음이라 떨린다. 내 집 공개도 처음이지만 신혼집을 공개하는 거잖아. 너무 떨려”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p

특히 공개된 공간 속에는 예비신랑 문원의 물건들이 곳곳에 자리 잡고 있어 결혼식을 앞두고 이미 두 사람이 함께 생활 중임을 보여주었다.

신지는 가장 먼저 문원의 드레스룸을 소개했다. 그는 “어쩌다 보니 들어와서 오른쪽이 예비신랑의 드레스룸이다”라며 카메라를 안내했다.

드레스룸에는 문원의 옷과 신발이 가득 채워져 있었고, 결혼 준비 과정이 아닌 실제 생활의 흔적이 묻어 있었다.

신지는 이사 당시 코요태 공연 일정으로 자리를 비웠고, 문원이 혼자 먼저 이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후 자신은 다음 날 들어와 집을 정리하며 본격적인 신혼 생활의 시작을 알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신지는 주방을 보여주던 중 김자반을 발견한 제작진에게 “예비신랑이 좋아한다”라며 웃음을 보였다.

주방 곳곳에는 문원의 취향을 반영한 식재료와 소품이 있었고, 이는 단순히 결혼 준비가 아닌 생활의 흔적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또 안방을 공개하면서는 “너무 떨려, 닭살 돋았어”라고 말하며 부끄럽지만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신지는 집 안에 마련된 노래방 공간도 자랑하며 “코요태 멤버들과 지인들이 와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신지와 문원의 결혼을 앞둔 달달한 근황을 여실히 보여주며 팬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결혼 전부터 함께 살림을 합쳐 사실상 결혼 생활을 시작한 모습은 팬들에게도 놀라움을 안겼다.

많은 네티즌들은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예비신랑이랑 벌써부터 신혼 분위기 물씬”,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다” 등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신지는 현재 코요태 활동과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며, 예능과 방송에서도 꾸준히 얼굴을 비추고 있다.

예비신랑 문원은 7살 연하의 가수로 알려져 있으며, 두 사람은 내년 상반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신지는 영상에서 “결혼을 앞두고 너무 설레고 긴장되지만, 예비신랑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했다.

결혼을 앞두고 이미 서로의 일상에 스며들어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팬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주었다.

단순한 교제 단계를 넘어 생활을 공유하며 쌓아가는 시간은 앞으로의 결혼 생활에도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지는 영상을 통해 “앞으로도 저희 일상과 행복한 순간들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말하며 팬들과 소통할 뜻을 전했다.

가수로서 오랜 시간 대중에게 사랑을 받아온 신지가 이제는 한 가정의 아내이자 예비 엄마로서 또 다른 여정을 준비하고 있다.

예비신랑 문원과 함께 보여준 새로운 일상은 팬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설렘을 동시에 안기며, 두 사람의 결혼식에 대한 기대감도 높이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이소율 (lsy@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케이윌 교통사고 당시 영정사진 장난친 정형돈·장성규…6년 만에 고개 숙였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성규가 과거 방송에서 불거졌던 ‘영정사진 논란’과 관련해 6년 만에 다시 사과하며 고개를 숙였다. 케이윌이 교통사고를 당했던 시기와…

아이돌 출신 문태일, 추악한 진실 드러나 충격…집단 성폭행 인정에 징역 7년 구형

아이돌 그룹 NCT 출신 문태일이 성폭행 사건 항소심에서 또다시 중형 구형을 받으며 대중의 충격을 안기고 있다. 17일 서울고등법원 형사11-3부 심리로…

‘나는 솔로’ 27기 정숙, 학폭 루머에 폭발적 반응…“괴롭힘 없었다” 강경 법적 대응 선언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출연자 정숙이 자신을 둘러싼 학폭 의혹과 인신공격성 악성 루머에 대해…

MBC 기상캐스터 전원 ‘올블랙’ 등장, 故 오요안나 1주기 사연에 시청자 숙연

전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1주기를 맞아 동료 기상캐스터들이 검은 옷을 입고 방송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5일 MBC 뉴스와…

More like this

컴투스 ‘스타시드’ 일본 앱스토어 전략 게임 1위…출시 첫날 인기 TOP3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신작 RPG ‘스타시드 : 아스니아 트리거’가 일본 출시 첫날 현지 애플 앱스토어 전략 게임 부문 1위를 기록하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12일 컴투스에 따르면 ‘스타시드’ 는 지난 11일 일본에 정식 출시돼 당일 전체 게임 인기 순위에서도 TOP3에 진입했다. 특히 전략 게임 장르에서는 1위를 차지하며 현지 유저들 사이에서 빠르게 주목받았다. 이 게임은 조이시티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

[레시피] 제철의 맛을 담다, 가을 전어 요리 레시피

살짝 서늘해진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시장엔 전어가 제철을 맞는다. “전어 굽는 냄새에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말, 그만큼 전어는 고소하고 향이 진해 가을을 가장 잘 담아내는 생선이다. 뼈째 먹을 수 있을 만큼 연하고, 불 위에서 구웠을 때 나는 그 향은 소박하지만 잊을 수 없는 가을 집밥의 정수다. 이 제철 전어로 전어구이를 메인 삼아, 회무침과 뼈튀김까지 […]

손흥민 효과, MLS 경기장도 바꿨다…5만 관중 신기록

손흥민(33·LAFC)이 MLS 무대를 흔들고 있다.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결국 경기장까지 바꿔버렸다. LAFC는 14일(한국시간)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 리바이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시즌 MLS 정규리그 원정 경기에서 손흥민의 선제골을 앞세워 산호세 어스퀘이크스를 4-2로 제압했다. 이날 승리로 LAFC는 12승 8무 7패(승점 44)로 서부 콘퍼런스 5위를 유지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에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이날 경기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손흥민이었다. 6만 8천여 명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