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4일 일요일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생활 NOL 프리미엄 멤버십 ‘골드 클래스’ 혜택 강화…펜션 10% 할인

NOL 프리미엄 멤버십 ‘골드 클래스’ 혜택 강화…펜션 10% 할인

놀유니버스 NOL 골드 클래스 혜택
NOL이 프리미엄 멤버십 골드 클래스 혜택을 확대했다. (사진 출처-놀유니버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고객 서비스 경험 강화를 위해 멤버십 혜택 확대에 나섰다. NOL은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 (Gold Class)’ 의 할인 혜택을 펜션 카테고리로 확장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조치로 골드 클래스 회원들은 전국 주요 펜션을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9월 말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일로부터 일주일간 골드 클래스의 혜택을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첫 승급 회원에게는 국내외 숙소와 레저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13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이 지급된다.

골드 클래스는 지난해 2월 시작된 NOL의 프리미엄 멤버십이다.

최근 1년간 전체 상품 카테고리에서 3회 이상 이용을 완료했거나 누적 결제 금액이 25만 원을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급된다.

현재 전체 회원 다섯 명 중 한 명이 골드 클래스에 속하며, 고객에게 돌아간 국내 숙소 할인 혜택 규모는 100억 원을 넘는다.

또한 골드 특가가 적용되는 제휴점 수는 론칭 당시 대비 13.3배 증가해 멤버십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고객이 더 다양한 여행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혜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넘어 여행 전 과정에서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NOL만의 차별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무신사, 카모플라주 패턴 인기 급상승…검색량 47%↑

군복의 위장 무늬에서 유래한 카모플라주 패턴이 최근 무신사에서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 12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8월 한 달간…

시로, 신향 7종과 ‘블랙체리’ 한정 라인업 국내 출시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시로(SHIRO)가 ‘시로 퍼퓸’ 라인에 새로운 향 7종을 추가하고, 인기 프래그런스 ‘블랙체리’ 라인업을 오는 18일 국내 첫 출시한다.…

GS샵,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분트로이’ 론칭…신소재 팬츠 첫 공개

GS샵이 새로운 자체 기획 패션 브랜드 ‘분트로이 (BUNTRÄU)’ 를 선보인다. 회사는 12일 프리미엄 어반 애슬레저(Urban Athleisure) 브랜드 분트로이를 론칭하며 패션…

풀무원, 건강 기능성 강조한 ‘지구식단 찰곤약 떡볶이떡’ 출시

풀무원식품이 건강 지향 트렌드에 맞춘 새로운 떡볶이떡을 내놓았다. 풀무원은 12일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을 통해 쫀득하고 탱글한 식감을 구현한…

More like this

김하성 방출한 탬파베이, 유망주 윌리엄스 카드 실패 조짐

탬파베이 레이스가 팀의 미래를 위해 내린 선택이 흔들리고 있다. 구단은 김하성(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을 내보내고 최고 유망주 카슨 윌리엄스에게 기회를 부여했지만, 기대와 달리 성과를 내지 못하며 ‘승부수’가 실패로 돌아가는 분위기다. 윌리엄스는 12일(한국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시카고 개런티드 레이트 필드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시카고 화이트삭스전에서 8번 타자 겸 유격수로 선발 출장했다. 그러나 4타수 무안타로 침묵하며 시즌 타율은 0.196까지 […]

'고려 오백나한도' 부터 '앙부일구' 까지… 희귀 문화재 4건 보물 지정 예고

국가유산청은 12일 고려와 조선 시대의 대표적 유물 4건을 국가지정문화유산 보물로 지정 예고했다. 이번 예고 대상에는 고려 오백나한도, 세종 비암사 소조아미타여래좌상, 유항선생시집, 휴대용 앙부일구가 포함됐다. 가장 주목받는 고려 오백나한도는 13세기 몽골 침입 시기 국난 극복을 기원하며 500폭 일괄 제작된 불화 가운데 한 점이다. 불화에는 원상주존자가 너른 바위에 앉아 용을 올려다보는 모습이 담겼다. 강인한 표정과 역동적인 자세, […]

금요일 오후 전국 비 소식, 수도권·충청·남부 강수…가뭄 겪던 강릉 단비 기대

금요일인 12일 오후부터 전국에 비가 예보되면서 가뭄에 시달리던 지역에 단비가 내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강원 동해안에도 제법 많은 비가 내릴 전망이어서 극심한 가뭄 해갈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상청은 12일 늦은 오후부터 수도권과 충청, 남부지방을 시작으로 비가 내리기 시작해 밤에는 강원 지역까지 확대되겠다고 밝혔다. 이번 비는 지역에 따라 이틀 이상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과 충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