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11일 “임영웅이 오는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신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최근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IM HERO 2)’를 발표하며 또 한 번 대중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앨범 발매 직후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수록곡들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줄지어 오르며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했다. 여전히 강력한 음원 파워를 과시하며 가요계에서 독보적 입지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은 임영웅 특유의 따뜻하고 담백한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이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서로 미워하지 말고 사랑하며 순간을 영원처럼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아,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울림을 전한다.
임영웅은 이번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팬들과 대중에게 진정성 있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임영웅의 음악방송 출연은 매번 뜨거운 화제를 모아왔다.
특유의 안정된 가창력과 진솔한 무대 매너로 매회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믿고 듣는 가수’로 자리 잡은 그가 이번 ‘인기가요’에서는 어떤 감동적인 무대를 보여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임영웅은 다음 달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막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투어는 인천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 광주, 대전, 부산에서 이어지며 전국을 하늘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