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강수정, 어렵게 낳은 아들 교육 두고 자책

강수정, 어렵게 낳은 아들 교육 두고 자책

강수정 아들
강수정이 아들 교육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사진 출처 – 김영철 개인 유튜브 채널)

방송인 강수정이 어렵게 얻은 아들을 향한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한때 아나운서로 활동하며 지성과 재치를 겸비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그는, 오랜 난임 끝에 아들을 얻은 뒤 헌신적인 엄마로서의 삶을 이어왔다.

그러나 최근 한 영상에서 드러난 고백은 많은 부모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강수정은 지난 19일 공개된 김영철 유튜브 채널 콘텐츠에 아나운서 황수경과 함께 출연했다.

식사 도중 강수정의 휴대전화가 울렸고, 그는 “죄송하다. 학원에서 전화 왔다”며 급히 전화를 받았다. 하지만 전화를 건 사람은 학원 선생님이 아닌 그의 아들이었다.

강수정은 전화를 끊은 후 “진짜 내가 우리 아들을 이렇게 키워서…”라며 한숨을 내쉬었다.

이어 “학원에서 전화가 왔다고 해서 가슴이 철렁했는데, 알고 보니 피자 문제였다”며 “치즈링을 시켰어야 했는데 눈이 노안이라 실수로 골드링을 시킨 것 같다. 그런데 아들이 고구마가 자기 쪽에 침범했다며 짜증을 내며 전화를 했다”고 상황을 전했다.

강수정은 “내가 이렇게 키워서 되겠냐”며 반농담조로 자책했지만, 그 안에는 자녀 교육에 대한 진지한 고민이 담겨 있었다. 일상 속에서 겪는 사소한 일조차 부모의 책임처럼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그는 앞서 여러 방송을 통해 난임과 시험관 시술의 고통을 고백한 바 있다.

2008년 홍콩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한 뒤 유산을 세 차례 겪고, 시험관 시술만 6번을 시도한 끝에 2014년 어렵게 아들을 품에 안았다. 오랜 기다림 끝에 얻은 자녀인 만큼 애정과 기대가 컸던 것도 사실이다.

하지만 이번 에피소드는 그 어떤 엄마보다 간절했던 강수정조차 양육 과정에서 회의감을 느끼는 순간이 있음을 보여준다.

오히려 솔직하고 담백한 고백은 많은 부모들에게 위로가 되기도 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그럴 수 있다”, “부모라면 누구나 겪는 일”이라며 공감했고, “노안 때문에 피자 잘못 시켰다는 말이 현실감 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강수정은 방송과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과거 아나운서라는 단정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 사람의 엄마이자 여성으로서 삶의 단면을 보여주는 그의 모습은 여전히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번 발언 또한 단순한 해프닝이 아닌, ‘엄마’라는 역할의 복잡한 감정과 고충을 대변하는 장면이었다는 평가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이찬원에 “네가 처음이야”…타쿠야, 첫 고백에 스튜디오 웃음

가수 겸 모델 테라다 타쿠야가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를 통해 가수 이찬원에게 의외의 사랑 고백을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임영웅 ‘Home’ 음원 영상, 유튜브 20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대표곡 중 하나인 ‘Home’이 유튜브에서 2000만 뷰를 돌파하며 다시 한번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Home’ 음원 영상은 지난해 5월…

박서진, ‘한일톱텐쇼’서 감성 무대와 억울한 해명까지

가수 박서진이 감성 가득한 무대로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오늘(22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N ‘한일톱텐쇼’ 58회는 ‘씽친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심형탁, 육아로 1일 1식 “라면이 특식”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우 심형탁이 생후 164일 된 아들 하루를 돌보며 하루 한 끼 식사를 하는 ‘육아 슈퍼맨’ 일상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되는 KBS2…

More like this

소니코리아, 무선 헤드폰 체험 팝업 ‘사운드 오브 성수’ 오픈

소니코리아가 아모레퍼시픽의 아모레성수와 협업해 신제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6’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사운드 오브 성수’를 22일 정식 오픈했다. 이 팝업스토어는 8월 10일까지 약 3주간 운영되며, 신제품 WH-1000XM6의 고도화된 사운드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몰입형 콘텐츠 공간으로 구성됐다. WH-1000XM6는 소니의 6세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으로, 최신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3와 12개의 마이크를 […]

FC서울 린가드, 환상 발리골로 22라운드 MVP 영예

FC서울 린가드가 울산 징크스를 깨는 결승골로 ‘하나은행 K리그1 2025’ 22라운드의 최우수선수(MVP)에 선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2일 공식 발표를 통해 린가드가 해당 라운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로 뽑혔다고 전했다. 린가드는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과 울산 HD의 경기에서 전반 41분 결승골을 터뜨렸다. 그림 같은 발리슛은 상대 골키퍼 키를 절묘하게 넘기며 그대로 골망을 흔들었고, 서울은 이 한 골을 지켜내며 […]

[ 날씨 ]절기상 대서(大署) 한낮 36도까지 치솟아…찜통더위 계속

장마가 지나가고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며,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확대 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여름의 마지막 절기 대서인 오늘 아침 최저 기온은 22~27도, 낮 최고 기온은 29~34도를 보였다. 최고 체감온도는 33도 안팎에 이르러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현재 서울 31.3도, 강릉 34.8도 등 대부분 지역이 30도를 넘었으며, 폭염특보는 전국적으로 확대됐다. 특히 강원 동해안과 충청, 호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