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세계 트와이스, 日 정규 6집 ‘ENEMY’ 트레일러 공개

트와이스, 日 정규 6집 ‘ENEMY’ 트레일러 공개

트와이스 일본
트와이스가 일본 정규 6집 ENEMY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출처 – JYP)

트와이스가 일본 새 정규 앨범 ‘ENEMY’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8월 27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이번 앨범은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일본 정규 앨범으로, 트와이스 특유의 감성과 깊어진 서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트와이스는 7월 22일 0시,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ENEMY’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영화 예고편을 연상케 하는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연출로 시작한다. 트와이스의 활동을 조명하는 나레이션이 흐르는 가운데, 고요한 정적과 함께 아홉 멤버의 일상이 그려지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화려한 무대 위 모습과는 다른 멤버들의 혼란, 고통, 고요한 감정을 포착한 연출은 기존 트와이스의 밝고 발랄한 이미지와 차별화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 개개인의 내면이 전해지는 담담한 독백이 이어지며, 지효가 밝게 웃으며 달려나가는 장면은 새로운 시작을 암시했다.

그녀의 발소리에 이끌려 멤버들의 시선이 모이는 순간, 나연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나는”이라는 단어를 던지며 영상은 막을 내린다.

이번 앨범 ‘ENEMY’는 2024년 7월 발매된 정규 5집 ‘DIVE’ 이후 약 1년 만에 일본에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트와이스는 불과 열흘 전인 7월 11일, 정규 4집 ‘THIS IS FOR’를 통해 빌보드 200 6위에 오르며 K팝 걸그룹 최다 연속 톱10 기록을 세웠고, 넷플릭스 OST ‘K팝 데몬 헌터스’로도 글로벌 활약을 이어갔다.

이에 따라 일본 정규 6집 ‘ENEMY’는 트와이스의 글로벌 전략의 일환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아시아를 넘어 북미와 유럽, 남미 시장까지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트와이스의 월드와이드 행보에 힘을 실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영상에서 내비친 트와이스 멤버들의 감정선과 의미심장한 메시지는 이번 앨범이 단순한 음악을 넘어 하나의 서사로 구성되어 있음을 예고하고 있다.

팬들 사이에서는 “지금까지의 콘셉트와 완전히 다르다”, “감정이 묵직하게 전해진다”, “트와이스의 또 다른 진화가 시작됐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트와이스는 ‘ENEMY’를 통해 감성적 깊이를 더한 음악과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콘셉트로 다시 한번 일본 대중과 팬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클리오, 토이스토리 컬래버 출시…1200개 日 매장 동시 입점

국내 색조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CLIO)가 일본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공세를 펼치며 현지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클리오는 7월부터 디즈니·픽사의 인기…

미군B-52 폭격기와 민간 여객기 공중 충돌 직전…관제 실수 논란

미국 노스다코타주 상공에서 민간 여객기와 미 공군의 전략폭격기가 공중 충돌 직전에 이르는 아찔한 사고가 발생했다. 다행히 민간 항공기 조종사의 신속한…

일본서 열사병 치료받은 한국인 여성, 퇴원 후 실종

일본 도쿄에서 열사병 치료를 받고 퇴원한 한국인 여성이 이후 연락이 두절돼 실종된 상태가 장기화되고 있다. 21일 일본 후지 뉴스 네트워크(FNN)…

블랙핑크, ‘뛰어’로 빌보드 글로벌 1위 싹쓸이

블랙핑크가 또 하나의 금자탑을 쌓으며 K팝의 세계적 위상을 다시금 입증했다. 미국 빌보드가 2025년 7월 중순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More like this

외도 감시하기 좋다…스마트폰 도청 앱 판매해 27억 챙긴 일당 적발

타인의 휴대전화 통화 내용과 문자 메시지, 위치 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감시할 수 있는 도청 애플리케이션을 판매한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해당 앱은 5년간 6000여 명이 유료로 이용했으며, 배우자나 연인을 대상으로 한 불법 감시 수단으로 사용됐다. 부산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통신비밀보호법 위반 등의 혐의로 50대 남성 A씨를 구속하고, 함께 운영에 가담한 홍보담당자 B씨와 서버관리자 C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22일 밝혔다. […]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