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동서식품, 공유와 함께 ‘카누 바리스타’ 아메리카노 캠페인 전개

동서식품, 공유와 함께 ‘카누 바리스타’ 아메리카노 캠페인 전개

카누 바리스타
카누 바리스타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 출처 –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여름철 아메리카노 소비가 집중되는 시즌을 맞아 배우 공유를 앞세운 ‘카누 바리스타’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한국인의 아메리카노 사랑을 정확히 겨냥하며, 카누 바리스타가 그 해답이라는 강한 메시지를 던진다.

21일 동서식품은 배우 공유를 모델로 한 카누 바리스타의 여름 시즌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공유가 사람들에게 “에스프레소 좋아하시는 분?”, “아메리카노 좋아하시는 분?”이라고 차례로 묻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대다수가 아메리카노를 선택하자, 자연스럽게 카누 바리스타의 메시지로 이어지며 제품의 핵심 장점을 강조한다.

이번 광고는 한국인이 얼마나 아메리카노를 사랑하는지에 대한 통찰에서 출발했다. 그 결과, 단순한 커피 캡슐이 아닌, 한국인을 위한 ‘아메리카노 스페셜리스트‘가 바로 카누 바리스타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9.5g의 원두를 사용해 풍부한 맛과 양을 자랑하는 아메리카노 전용 캡슐이라는 점이 부각된다.

카누 바리스타는 동서식품이 자랑하는 커피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캡슐 커피 브랜드다. 현재 라이트 로스트, 미디엄 로스트, 다크 로스트 등 다양한 로스팅 타입은 물론, 싱글 오리진 등 총 13종의 전용 캡슐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소비자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아메리카노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의 캡슐은 최적의 밸런스를 맞춰 설계돼 카페 퀄리티를 구현한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카누 바리스타는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커피 타입인 아메리카노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은 카누 바리스타가 단순한 커피 브랜드를 넘어, 아메리카노를 가장 잘 아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커피 시장은 아메리카노가 압도적 선호를 받는 구조다. 이에 따라 각 커피 브랜드들이 ‘아메리카노 특화 제품’을 내놓는 흐름 속에서, 동서식품은 카누 바리스타로 다시 한번 시장 중심에 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는 9.5g 원두의 풍미와 카페 수준의 맛 구현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지는 분위기다.

카누 바리스타는 커피 소비 패턴의 다변화, 홈카페 문화 확산과 맞물려 브랜드 충성도도 점차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서, 브랜드가 고객과 감성적으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극한 폭우’ 사흘째…경남 산청 실종자 4명 수색 총력

경남 산청군에 지난 19일 내린 ‘극한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9일 내린 폭우로 발생한 산사태와 침수 등으로…

세종 금강교 수풀서 시신 발견…실종 40대 남성과 인상착의 일치

세종시 금강교 인근에서 실종된 4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됐다. 21일 세종소방본부와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9분쯤 세종동 금강교 아래쪽…

아산 실옥동 도로에 지름 2m 싱크홀 …200m 구간 차량 통제

충남 아산시 실옥동에서 대형 싱크홀 이 발생해 도로 일부 구간의 차량 통행이 전면 통제됐다. 사고는 21일 오전 7시 13분께 아산시…

More like this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19일(현지시간) 알왈리드 왕자가 한 의료시설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그의 부친인 칼리드 빈 탈랄 알사우드 왕자는 X(옛 트위터)에 “신의 뜻과 운명을 믿는 마음으로, 큰 슬픔과 비통함으로 사랑하는 아들 알왈리드 왕자를 애도한다”며 사망 사실을 전했다. 함께 게시된 흑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