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쉬코리아는 하이브 소속 다국적 걸그룹 캣츠아이와 협업한 한정판 배쓰밤 및 비누 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캣츠아이의 두 번째 EP 앨범 ‘뷰티풀 카오스(Beautiful Chaos)’ 발매를 기념해 기획됐다.
러쉬는 핸드메이드 제품과 포장재 없는 ‘네이키드(Naked)’ 철학을 바탕으로, 캣츠아이의 독창적이고 발랄한 이미지를 제품 디자인과 향에 담아냈다.
캣츠아이 배쓰밤은 보라색 계열을 바탕으로 고양이 눈 모양의 비주얼을 형상화해 제작됐다.
반짝이는 눈매 표현은 멤버 개개인의 국적과 개성, 다양성을 상징하는 요소로 설정되었다.
함께 출시되는 비누 6종은 캣츠아이 멤버들을 대표하는 드림 참(Dream Charm)에서 영감을 받아 각기 다른 원료와 향으로 구성됐다.
상큼한 라임, 청량한 페퍼민트, 달콤한 바나나와 오렌지, 라즈베리 등 다양한 향료와 에센셜 오일이 사용돼 각 제품별로 뚜렷한 콘셉트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러쉬 글로벌 콜라보레이션팀은 캣츠아이가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태도와 대담한 에너지를 지닌 아티스트라며, 이 점이 러쉬의 브랜드 철학과도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협업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러쉬 강남역점, 성수점, 코엑스점, 명동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홍대점 등 6개 매장과 러쉬 공식 웹사이트 및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