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러쉬, 걸그룹 캣츠아이와 협업 제품 한정 출시

러쉬, 걸그룹 캣츠아이와 협업 제품 한정 출시

러쉬가 하이브 소속 그룹 캣츠아이와 협업하여 한정판 배쓰밤과 비누 제품을 출시했다.
러쉬가 하이브 소속 그룹 캣츠아이와 협업하여 한정판 배쓰밤과 비누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 출처-러쉬코리아 제공)

러쉬코리아는 하이브 소속 다국적 걸그룹 캣츠아이와 협업한 한정판 배쓰밤 및 비누 제품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캣츠아이의 두 번째 EP 앨범 ‘뷰티풀 카오스(Beautiful Chaos)’ 발매를 기념해 기획됐다.

러쉬는 핸드메이드 제품과 포장재 없는 ‘네이키드(Naked)’ 철학을 바탕으로, 캣츠아이의 독창적이고 발랄한 이미지를 제품 디자인과 향에 담아냈다.

캣츠아이 배쓰밤은 보라색 계열을 바탕으로 고양이 눈 모양의 비주얼을 형상화해 제작됐다.

반짝이는 눈매 표현은 멤버 개개인의 국적과 개성, 다양성을 상징하는 요소로 설정되었다.

함께 출시되는 비누 6종은 캣츠아이 멤버들을 대표하는 드림 참(Dream Charm)에서 영감을 받아 각기 다른 원료와 향으로 구성됐다.

상큼한 라임, 청량한 페퍼민트, 달콤한 바나나와 오렌지, 라즈베리 등 다양한 향료와 에센셜 오일이 사용돼 각 제품별로 뚜렷한 콘셉트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러쉬 글로벌 콜라보레이션팀은 캣츠아이가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태도와 대담한 에너지를 지닌 아티스트라며, 이 점이 러쉬의 브랜드 철학과도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협업을 통해 글로벌 팬들에게도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러쉬 강남역점, 성수점, 코엑스점, 명동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홍대점 등 6개 매장과 러쉬 공식 웹사이트 및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아들이 돌아오지 않아요… 카약 낚시 남성 실종 신고 결과

제주 서귀포 해상에서 1인 카약 낚시에 나섰던 40대 남성이 가족의 실종 신고로 해경이 수색에 나서는 일이 벌어졌다. 다행히 해당 남성은…

‘극한 폭우’ 사흘째…경남 산청 실종자 4명 수색 총력

경남 산청군에 지난 19일 내린 ‘극한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이 사흘째 이어지고 있다. 19일 내린 폭우로 발생한 산사태와 침수 등으로…

세종 금강교 수풀서 시신 발견…실종 40대 남성과 인상착의 일치

세종시 금강교 인근에서 실종된 40대 남성으로 추정되는 시신이 발견됐다. 21일 세종소방본부와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19분쯤 세종동 금강교 아래쪽…

아산 실옥동 도로에 지름 2m 싱크홀 …200m 구간 차량 통제

충남 아산시 실옥동에서 대형 싱크홀 이 발생해 도로 일부 구간의 차량 통행이 전면 통제됐다. 사고는 21일 오전 7시 13분께 아산시…

More like this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22라운드에서 두 팀은 극심한 부진과 더불어 감독 교체 요구, 응원 보이콧 등 보기 드문 장면 속에 맞대결을 펼쳤다. 서울의 홈팬들은 김기동 감독을 향해 공개적으로 야유를 보냈고, 원정석을 채운 울산 팬들은 조직적인 응원 보이콧으로 불만을 표시했다. […]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

‘잠자는 사우디 왕자’ 의 비극…20년 혼수상태 알왈리드 왕자 사망

20년간 혼수상태에 빠져 ‘잠자는 왕자’로 불렸던 사우디아라비아의 알왈리드 빈 칼리드 빈 탈랄 왕자가 36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사우디 현지 매체는 19일(현지시간) 알왈리드 왕자가 한 의료시설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그의 부친인 칼리드 빈 탈랄 알사우드 왕자는 X(옛 트위터)에 “신의 뜻과 운명을 믿는 마음으로, 큰 슬픔과 비통함으로 사랑하는 아들 알왈리드 왕자를 애도한다”며 사망 사실을 전했다. 함께 게시된 흑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