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미연, 런닝맨서 새벽 3시 숍 방문…아이돌 클래스

미연, 런닝맨서 새벽 3시 숍 방문…아이돌 클래스

미연 런닝맨
미연이 SBS ‘런닝맨’에서 새벽 3시 메이크업 숍 방문을 고백했다 (사진 출처 – SBS ‘런닝맨’)

미연이 ‘아이돌 비주얼’의 진수를 보여주며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APEC 경주 기념 특집으로 경주 지역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여자)아이들 미연은 등장부터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예상치 못한 ‘아이돌 루틴’으로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미연은 촬영 당일 경주까지 이동했음에도 불구하고 “숍에 다녀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멤버들이 몇 시에 다녀왔는지 궁금해하자 미연은 “새벽 3시에 다녀왔다”고 대답했다. 이에 멤버들은 “진짜 아이돌이구나”, “우리는 그냥 세수하고 왔다”고 감탄을 쏟아냈다.

미연은 오히려 “다들 숍 안 갔다 오신 거냐?”고 반문하며 아이돌과 예능인 사이의 차이를 실감케 했다.

이어 유재석은 분위기를 띄우며 유쾌한 농담을 더했다. 그는 “예은이는 워터밤하고 바로 왔다”며 자연스럽게 이전 게스트의 스케줄을 언급했다.

또 양세찬의 KTX 모습도 전했다. 유재석은 “KTX 타고 오는데 세찬이를 보고 큰 공연 앞둔 연극배우인 줄 알았다. 도착 30분 전에 조그마한 거울을 놓더니 분칠을 시작하더라”고 묘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경주의 전통과 자연 속에서 다양한 미션 레이스가 펼쳐졌고, 미연은 청순한 외모와 달리 의외의 승부욕과 센스로 멤버들과 어우러졌다.

예능 출연이 잦지 않았던 미연은 자신의 비주얼을 과시하면서도 어색함 없는 적응력을 보여줘 앞으로의 예능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은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경주를 찾은 만큼, 장소 선정부터 기획까지 특별함이 더해졌다.

지역의 역사적 장소들을 배경으로 펼쳐진 미션들은 멤버들과 게스트 간의 새로운 조합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미연의 등장은 단순한 게스트 출연 이상의 의미를 지녔다.

프로 아이돌로서의 철저한 자기 관리와 동시에 방송을 즐기는 여유까지 갖춘 그는 예능에서도 매력을 발산하며 팬덤 외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특히 새벽 3시 메이크업 숍 방문이라는 발언은 아이돌이라는 직업의 일상적 헌신을 보여주는 동시에, 웃음을 유도하는 소재로 활용되며 방송 내내 화제를 끌었다.

방송 말미에는 미연의 활약상과 함께 다음 회차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는 예고가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이어갔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인피니트 남우현, 미니 5집 ‘Tree Ring’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Only 직진’

가수 남우현이 자작곡으로 채운 다섯 번째 미니 앨범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의…

주시은, 새벽 깨운 2년 마무리…‘모닝와이드’ 하차 소감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모닝와이드 1,2부’ 하차 소감을 전하며 2년 넘게 이어온 새벽 뉴스 진행의 막을 내렸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지난 19일…

이장우, 뱀뱀 여동생 집서 ‘K-아침밥’ 도전

배우 이장우가 ‘두유노집밥’에서 뱀뱀 여동생 집을 깜짝 방문해 진정한 ‘K-아침밥’ 전도사로 나섰다. 7월 23일 방송 예정인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3회에서는 이장우와…

More like this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22라운드에서 두 팀은 극심한 부진과 더불어 감독 교체 요구, 응원 보이콧 등 보기 드문 장면 속에 맞대결을 펼쳤다. 서울의 홈팬들은 김기동 감독을 향해 공개적으로 야유를 보냈고, 원정석을 채운 울산 팬들은 조직적인 응원 보이콧으로 불만을 표시했다. […]

민지영, 독일 여행 중 자전거 사고…“팔 너무 아파”

배우 민지영이 해외 여행 중 자전거 사고를 당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21일 유튜브 채널 ‘민지영TV’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민지영과 남편 김형균이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여행하던 중 자전거를 타다 사고를 겪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제목은 ‘순간의 방심이 초래한 아찔했던 우리의 하루’였다. 민지영은 영상에서 밝은 모습으로 독일 현지의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약간 느낌이 브루클린 같은 느낌이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