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두두스토리가 명화클래식 사운드북을 리뉴얼했다.
두두스토리가 명화클래식 사운드북을 리뉴얼했다. (사진 출처-두두스토리 제공)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최대 크기의 사운드북으로, 아이들이 일상에서 예술 감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명화클래식’은 오르세 미술관, 내셔널 갤러리, 루브르 박물관에 더해,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국 명화와 국악이 담긴 ‘국립중앙박물관’ 편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보다 폭넓은 문화 예술 체험을 할 수 있게 됐다.

제품 기능도 한층 강화됐다.

클래식 전용 모드와 이야기 모드를 포함해 2단계 볼륨 조절, 상단과 후면의 듀얼 스피커 시스템이 적용돼 보다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실제 미술관처럼 큼직한 페이지 구성으로, 아이가 명화를 직접 감상하는 듯한 체험이 가능하다.

내용 구성은 아이의 언어 발달도 함께 고려했다.

쉬운 문장과 풍부한 의성어·의태어 표현을 활용해 읽는 재미를 더했고, 청각·시각을 동시에 자극해 인지력과 감성을 균형 있게 발달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제품에 포함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명화 해설 오디오 콘텐츠도 함께 제공돼, 명화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도 아이와 함께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두두스토리는 “그림과 음악을 동시에 접하는 시청각 통합 자극은 아이의 인지 능력과 감성 발달에 큰 도움이 된다” 라 전했다.

또한 “명화 감상을 통해 관찰력, 상상력, 표현력, 감수성을 자연스럽게 길러주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인 제주’, 10월 중문관광단지에서 개최

한국관광공사는 포켓몬코리아, 제주관광공사, 중문관광단지협의회와 함께 ‘2025 포켓몬 제주 프로젝트: 포켓몬 원더 아일랜드 인 제주’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25부산국제불교박람회, 불교코어 감성 굿즈로 MZ세대 사로잡는다

2025부산국제불교박람회가 오는 8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K-명상의 중심도시’ 부산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 첫 행사에 5만…

도미노피자, 초복 맞아 ‘복날 치킨 박스’ 출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20일 초복을 앞두고 여름철 한정 상품인 ‘복날 치킨 박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복날 시즌을 겨냥한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불이 꺼진 마트에 움직이는 무언가가…상습 절도범 검거

대전의 한 마트에서 영업 종료 후 몰래 매장에 침입해 물건을 훔치던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청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트에…

More like this

네이버, AI 기반 이머시브 플랫폼 공개…스트리밍 경쟁 본격화

네이버가 독자적으로 축적한 미디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상 콘텐츠 생태계 전반에 온서비스(On Service) AI 전략을 본격 적용하고 있다. 자사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을 중심으로 영상 콘텐츠 제작 및 XR 기반 기술 고도화를 추진하면서, 인터넷 방송 플랫폼 시장에서 SOOP과의 경쟁도 본격화되고 있다. 네이버는 올해 안에 ‘이머시브 미디어 플랫폼(Immersive Media Platform)’을 확대 구축하고, AI 기반 영상 콘텐츠 기술과 XR […]

두두스토리, 영유아용 명화클래식 사운드북 리뉴얼 출시

  영유아 도서 브랜드 두두스토리가 세계 명화와 클래식 음악을 결합한 ‘명화클래식 빅플러스 사운드북’ 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국내 최대 크기의 사운드북으로, 아이들이 일상에서 예술 감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 ‘명화클래식’은 오르세 미술관, 내셔널 갤러리, 루브르 박물관에 더해,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한국 명화와 국악이 담긴 ‘국립중앙박물관’ 편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