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오는 7월 20일 하루 동안 ‘더벤티데이’ 를 맞아 여름철 베스트 음료 4종에 대해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벤티데이’ 는 매월 20일마다 더벤티 앱 회원을 대상으로 열리는 브랜드데이로, 해당일에 지정된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번 7월 행사에서는 본격적인 폭염이 이어지는 시기를 고려해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음료 혜택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할인 대상 메뉴는 복숭아 아이스티, 수박주스, 오렌지 과채주스, 애플 과채주스 등 여름철 수요가 높은 음료 4종이다.
해당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 시에는 무료 사이즈업 쿠폰도 함께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더벤티 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핫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 자동 발급된다.
모든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현장 주문은 물론 앱을 통한 픽업 오더 주문 시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더벤티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서 고객들이 시원한 더벤티 음료로 더위를 조금이나마 이겨 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고 설명했다.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