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스포츠 KIA 타이거즈, NC전 홈경기 시구자로 박현경·김규리 초청

KIA 타이거즈, NC전 홈경기 시구자로 박현경·김규리 초청

KIA 타이거즈 시구
KIA 타이거즈가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서 박현경과 김규리를 시구자로 초청한다 (사진 출처 – KIA 타이거즈 공식 SNS)

KIA 타이거즈가 광주 홈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구 이벤트를 예고했다.

구단은 18일과 20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홈경기에 각각 프로골퍼 박현경과 배우 김규리를 시구자로 초청한다고 밝혔다.

먼저 18일 경기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의 간판 스타 박현경이 마운드에 오른다.

박현경은 2019년 데뷔 후 통산 8승을 거두며 안정적인 실력과 특유의 발랄한 이미지로 ‘큐티풀’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전라도 출신인 그는 평소 KIA 타이거즈의 열렬한 팬임을 공공연히 밝혀왔다.

박현경은 구단을 통해 “고향이 전라도라 저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KIA의 찐팬이다. 이렇게 내가 응원하는 팀의 시구자로 참여하게 되어 무척 뜻깊다”며 “이번 시즌도 타이거즈가 정상에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일에는 전남의 문화와 예술을 대표하는 배우 김규리가 시구를 맡는다.

김규리는 오는 8월 30일부터 목포 등 전남 일원에서 열리는 ‘2025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으며, 전남의 예술과 관광 자산을 국내외에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그는 “작년 한국시리즈 우승팀 KIA 타이거즈의 시구를 맡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선수단이 모두 힘을 합쳐 팬들에게 멋진 경기를 선사하길 바란다. 올해도 반드시 우승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시구 이벤트는 KIA 타이거즈가 지역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고려해 구성한 팬 친화적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KLPGA 투어 스타와 배우, 예술 홍보대사가 함께하는 이색 시구로 야구팬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KIA는 후반기 치열한 순위 싸움 속에서 상위권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홈 팬들의 열렬한 응원과 함께 특별 시구자들이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가 선수단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시구와 관련한 세부 정보는 KIA 타이거즈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골리앗 스트라이커’ 말컹, 울산 HD와 K리그 복귀 선언

K리그 역대 최장신 골잡이 중 하나인 말컹이 울산 HD 유니폼을 입고 6년 5개월 만에 한국 무대로 돌아왔다. 울산 구단은 18일,…

KT 위즈, 7년 동행 쿠에바스와 20일 작별식 개최

KT 위즈가 7시즌 동안 팀의 마운드를 책임졌던 외국인 투수 윌리엄 쿠에바스와 마지막 작별 인사를 나눈다. 구단은 오는 7월 20일 수원…

FC안양, 22일 대구전서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데이’ 개최

  프로축구 FC안양이 7월 22일 화요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대구FC와의 홈경기에서 오랜 메디컬 파트너인 평촌서울나우병원과 함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FC서울, 2001 시즌 감성 담은 네 번째 레트로 유니폼 출시

  프로축구 FC서울이 팬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킬 네 번째 레트로 유니폼을 선보인다. 구단은 17일, ‘FC서울 레트로 콜렉션(Retro Collection) 2001’을 공식 발표하고…

More like this

진격의 감자튀김…맥도날드 3일간 한정 출시

맥도날드가 기존 사이즈를 뛰어넘는 XXL 감자튀김 메뉴를 선보여 전 세계 감자튀김 애호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신메뉴는 말레이시아에서 단 3일간 한정 판매돼, 매장 앞에는 이를 맛보려는 인파가 몰리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했다. 17일(현지시간) 영국 한 언론매체는 맥도날드 말레이시아가 ‘세계 감자튀김의 날’을 맞아 이달 11일부터 13일까지 ‘팬 프라이즈 밀(Fan Fries Meal)’을 출시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메뉴는 XXL 사이즈 감자튀김과 […]

오산 옹벽 붕괴로 차량 매몰…폭우 속 1명 숨져

경기도 오산에서는 폭우로 고가도로 옹벽 이 붕괴돼 차량이 매몰되고 운전자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극한 폭우에 따른 인명 피해가 현실화되며 비상 대응이 이어지고 있다. 17일 경기도와 소방 당국에 따르면, 전날 16일 오후 7시 4분쯤 오산시 가장동 가장교차로 수원 방향 고가도로에서 10m 높이의 옹벽이 무너져 고가도로 아래를 지나던 40대 운전자 A씨의 차량을 덮쳤다. 이 사고로 A씨는 구조대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