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남우현, ‘트리 링’ 두 번째 티저 공개…소년미로 컴백 기대감 고조

남우현, ‘트리 링’ 두 번째 티저 공개…소년미로 컴백 기대감 고조

남우현 트리 링
가수 남우현 트리 링 두 번째 티저 공개했다 (사진 출처 – 빌리언스)

가수 남우현이 신비로운 분위기와 청량한 비주얼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빌리언스는 7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트리 링(Tree Ring)’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 속 남우현은 그러데이션 효과가 인상적인 신비로운 배경 위에서 청순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마를 드러낸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청바지, 흰 셔츠, 넥타이로 소년미 가득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포즈에서는 자유로운 감성과 풋풋한 무드가 공존했다.

특히 클로즈업 컷에서는 날렵한 콧날과 뚜렷한 턱선이 강조되며 특유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포토와는 또 다른 댄디하고 유니크한 분위기로,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남우현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9월 디지털 싱글 ‘너의 남자(Boyfriend)’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그간 솔로 앨범과 다양한 음악 활동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입증해온 그는 ‘트리 링’을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음악적 감성과 성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트리 링’이라는 앨범명은 나무의 나이테처럼 시간의 흔적과 감정을 담아낸다는 상징적 의미를 지니고 있어, 그의 음악 세계에 깊이를 더한다.

더불어 새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8월 16일과 17일에는 단독 콘서트 ‘식목일5 – 나무고(高) : 트리 하이스쿨(TREE HIGH SCHOOL)’이 개최된다.

남우현 특유의 감성적인 무대와 팬들과의 깊은 교감이 예고돼 있어, 컴백과 함께 콘서트까지 겹경사를 맞은 셈이다.

팬들 사이에서는 “소년 같은 비주얼에 여전히 설렌다”, “남우현표 감성 보컬을 기다렸다”, “앨범이든 콘서트든 믿고 본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앨범 발매일인 7월 30일을 향한 기대가 점점 고조되고 있다.

남우현의 미니 5집 ‘트리 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층 성숙해진 보컬과 감성으로 돌아올 그가 어떤 이야기를 노래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임영웅 ‘온기’ 뮤비 2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발표한 더블 싱글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024년…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98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데뷔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유튜브 조회수 9800만 뷰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기록을 눈앞에 두고 있다. 해당…

인피니트 데뷔 15주년 기념 ‘피릿츠 포토 프레임’ 출시…팬들과 평생 약속 담아

그룹 인피니트(INFINITE)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였다. 바로 포토이즘과 협업한 포토 프레임이 그것이다. 인피니트는…

한상진, 신혼여행 첫날 부부싸움 고백…박정은과 아찔한 사연

배우 한상진이 아내 박정은과의 신혼여행 첫날, 헤어질 뻔한 부부싸움 일화를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오는 7월 19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More like this

[레시피편]비타민 충전! 지친 날씨에 활력을 더하는 과일 활용 요리 4가지

덥다가 갑자기 비가 내리는, 어지럽게 변덕스러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습하고 흐린 날씨 속에서는 몸도 마음도 무기력해지고, 알게 모르게 피로가 쌓이기 쉽다. 이럴 때일수록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제철 과일을 활용해 몸에 생기를 불어넣는 간단한 요리가 필요하다. 과일은 생으로 먹는 것 만큼이나 다양한 요리에 응용하기 좋고, 소화도 잘되며 영양 보충에도 효과적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영향 비타민과 미네랄은 […]

인천, 박호민 결승골로 경남 제압…K리그2 선두 굳건

인천 유나이티드가 박호민의 결승골과 신진호의 쐐기골에 힘입어 경남FC를 꺾고 K리그2 선두 자리를 지켜냈다. 인천은 20일 오후 창원축구센터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21라운드 원정경기에서 경남에 2대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인천은 16승 3무 2패 승점 51점으로 단독 선두를 질주했다. 반면 경남은 승점 18점(5승 3무 13패)으로 리그 13위에 머물며 하위권 탈출에 실패했다. 전반전은 득점 없이 팽팽하게 진행됐다. 인천은 무고사와 […]

LG유플러스, 국내 첫 AI 구독 서비스 ‘유독픽 AI’ 출시

LG유플러스가 국내 AI 시장 확대 흐름에 발맞춰 국내 최초의 통합형 AI 구독 서비스인 ‘유독픽 AI’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는 다양한 인공지능(AI) 기능을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합해 구독할 수 있는 유연한 구독형 상품으로, 오는 22일부터 본격 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17일 ‘유독픽 AI’ 출시를 공식 발표하며 기존 AI 서비스의 불편 사항으로 지적된 비용 부담과 해지 절차의 번거로움을 개선한 점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