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스포츠 신한금융그룹, 유망주에 신한동해오픈 출전 기회

신한금융그룹, 유망주에 신한동해오픈 출전 기회

신한금융그룹
신한금융그룹이 오는 7월 15일부터 ‘제2회 신한동해 남자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출처-신한금융그룹 제공)

신한금융그룹 이 국내 골프 유망주 발굴에 나섰다.

신한금융은 오는 7월 15일부터 ‘제2회 신한동해 남자아마추어골프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대한골프협회(KGA)가 주관하고 신한금융그룹이 주최한다.

올해 대회에는 총 112명의 아마추어 남자 골퍼가 참가해 국내 아마추어 골프 최강자를 가린다.

참가자 명단에는 KGA 랭킹 1위이자 제67회 한국오픈에서 공동 4위를 차지한 김민수를 비롯해 최준희, 이재원, 유민혁, 강승구 등 국가대표와 상비군 선수들이 대거 포함돼 있다.

경기 방식은 4라운드 72홀(파72·6,100m) 스트로크 플레이로 치러진다.

예선 2라운드를 통해 상위 66명이 본선에 진출하게 되며, 대회 최종 우승자에게는 오는 9월 11일부터 인천 송도 잭니클라우스GC에서 열리는 ‘제41회 신한동해오픈’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해당 대회는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정상급 골퍼들이 참가하는 국제 대회로, 신한금융이 후원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골프 대회 중 하나다.

신한금융은 1981년부터 ‘신한동해오픈’을 통해 국내 골프 인재 양성에 힘써 왔다.

이번 아마추어 대회 또한 신한금융의 장기적인 골프 육성 정책의 일환으로, 유망주들이 더 큰 무대에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은 “이번 아마추어 대회를 통해 국내 골프 유망주들이 더욱 큰 무대로 나아갈 수 있도록 성장하길 바란다”며 “신한금융은 40여년 전 대한민국의 골프 저변 확대와 우수 선수 발굴을 위해 창설한 신한동해오픈의 뜻을 이어 앞으로도 대한민국 골프 꿈나무들의 성장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골리앗 스트라이커’ 말컹, 울산 HD와 K리그 복귀 선언

K리그 역대 최장신 골잡이 중 하나인 말컹이 울산 HD 유니폼을 입고 6년 5개월 만에 한국 무대로 돌아왔다. 울산 구단은 18일,…

KT 위즈, 7년 동행 쿠에바스와 20일 작별식 개최

KT 위즈가 7시즌 동안 팀의 마운드를 책임졌던 외국인 투수 윌리엄 쿠에바스와 마지막 작별 인사를 나눈다. 구단은 오는 7월 20일 수원…

FC안양, 22일 대구전서 ‘평촌서울나우병원 브랜드데이’ 개최

  프로축구 FC안양이 7월 22일 화요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하나은행 K리그1 2025 대구FC와의 홈경기에서 오랜 메디컬 파트너인 평촌서울나우병원과 함께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More like this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