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IT KB리브모바일, 스타뱅킹 전용 통신요금제 선보여

KB리브모바일, 스타뱅킹 전용 통신요금제 선보여

KB리브모바일
KB국민은행이 출시한 ‘KB스타뱅킹 전용 요금제’ 홍보 이미지. (사진 출처-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의 알뜰폰 브랜드 KB리브모바일 이 금융 플랫폼과 연동된 통신요금제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통신·금융 융합 서비스 확대에 나섰다.

KB국민은행은 10일, 모바일뱅킹 앱인 KB스타뱅킹 전용 ‘KB스타뱅킹 요금제’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요금제는 월 1만원대 중용량 데이터 요금제로 구성됐으며, KB리브모바일 LG U+망 기반 2종과 KT망 기반 1종 등 총 3가지 상품으로 제공된다.

사용자는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개통 절차를 진행할 수 있어, 별도 서류 제출이나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빠르게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B스타뱅킹 전용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개통 후 24개월 동안 매월 5GB에서 최대 10GB의 데이터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한 △해킹 차단 앱 △피싱보험 △통신비 보장보험 등으로 구성된 ‘KB해킹보호 3종 서비스’를 별도 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이달 중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2개월간 최대 5만 원 상당의 요금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할인은 KB스타클럽 최고 등급인 VVIP 혜택 수준으로 적용된다.

이 외에도 통신비 자동이체 설정 및 혜택안내 수신 동의 시, 개인별 최대 8만 KB포인트리까지 제공돼 실질적인 통신비 절감 효과가 기대된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요금제가 금융 서비스 이용자가 통신 서비스도 동시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을 강조했다.

특히 1300만 명 이상이 사용하는 KB스타뱅킹 내에서 바로 요금제에 가입할 수 있는 연동 구조가 가장 큰 차별화 포인트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300만명이 이용하는 KB스타뱅킹에서 통신 상품도 쉽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이라며 ”앞으로도 금융과 통신이 결합된 고객중심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서든어택, 오징어게임 시즌3 캐릭터 전장 등장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3 속 캐릭터들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전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넥슨은 17일, 자사 FPS 게임 ‘서든어택’에…

메이플스토리, 6차 어센트 스킬 추가 포함 여름 2차 업데이트

넥슨은 자사의 대표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여름 시즌 2차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신규 6차 전직 스킬 ‘어센트 스킬’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오픈AI, AI가 웹 예약·문서작성 수행하는 ‘챗GPT 에이전트’ 공개

오픈AI가 사용자 대신 온라인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복잡한 작업을 자동으로 처리하는 인공지능(AI) 에이전트 ‘챗GPT 에이전트’를 17일(현지시간) 공개했다. 이 에이전트는 챗GPT 사이트…

쿵야 레스토랑즈, 뉴트리코어와 콜라보 패키지 출시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전개 중인 ‘쿵야 레스토랑즈’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코어와 손잡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엠엔비는 18일, 쿵야…

More like this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FC서울, 바르셀로나전 맞아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 연다

FC서울이 세계적인 명문 클럽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앞두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구단은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3일까지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스페셜 매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바르셀로나와의 스페셜 매치를 기념해 기획됐다. FC서울이 해외 클럽을 초청해 서울에서 이벤트 매치를 여는 것은 무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