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9일 토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상주 야산 임도서 레미콘 추락 화재…운전자 숨져

상주 야산 임도서 레미콘 추락 화재…운전자 숨져

 
경북 상주에서 임도 공사 중이던 레미콘 차량이 추락해 화재가 발생했고, 운전자가 숨졌다.
경북 상주에서 임도 공사 중이던 레미콘 차량이 추락해 화재가 발생했고, 운전자가 숨졌다.(사진 출처- 경북소방본부 제공)

7월 10일 오전 9시 10분께 경북 상주시 화서면 하송리의 한 야산 임도를 달리던 레미콘 차량이 12m 아래로 추락해 화재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운전자 60대 남성 1명이 현장에서 숨졌다.

차량은 임도 포장 공사를 위해 투입된 것으로 확인됐으며, 당시 경사가 심하고 좁은 비탈길을 주행하다 사고가 난 것으로 파악됐다.

추락 직후 차량에서 불이 났고, 화재는 약 1시간 50여 분 만에 완전히 진화됐다.

소방당국과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 중이다.

사고 당시 차량의 기계적 결함이나 도로 안전 관리 여부 등도 함께 확인될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박세준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도미노피자, 초복 맞아 ‘복날 치킨 박스’ 출시

도미노피자가 오는 20일 초복을 앞두고 여름철 한정 상품인 ‘복날 치킨 박스’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복날 시즌을 겨냥한 이번 신메뉴는 다양한…

불이 꺼진 마트에 움직이는 무언가가…상습 절도범 검거

대전의 한 마트에서 영업 종료 후 몰래 매장에 침입해 물건을 훔치던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청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트에…

정부, 집중호우 농작물 침수 피해 복구 대책 마련 착수

이틀간 쏟아진 폭우로 벼, 콩 등 주요 작물이 침수 피해를 입으면서 정부가 신속한 복구 방안 마련에 나섰다. 농림축산식품부는 18일 긴급…

상어가족 동해안으로 이사왔다…해경, 피서객에 주의 당부

강원 동해안 해역에 상어가 잇따라 출몰하면서 여름철 해양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육안으로도 포악한 이빨이 식별되는 상어가 낚시어선에 포획되는…

More like this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

임영웅 ‘온기’ 뮤비 2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발표한 더블 싱글 ‘온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2024년 5월 각종 음원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공개되었으며, 감성 짙은 영상미와 스토리라인으로 꾸준한 호응을 받아왔다. ‘온기’ 뮤직비디오는 권오준 감독의 연출 아래, 영화 같은 분위기와 섬세한 미장센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완성됐다. 특히 배우 안은진, 현봉식이 임영웅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