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마리오아울렛, 여름맞이 전관 클리어런스 세일

마리오아울렛, 여름맞이 전관 클리어런스 세일

마리오아울렛
여름맞이 클리어런스 세일을 시작한다 (사진 출처 – 마리오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전관 클리어런스 세일에 돌입했다.

이번 행사는 여름 인기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패션은 물론 키즈, 골프웨어, 외식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번 클리어런스는 1관부터 3관까지 전체 매장을 아우르며, 각 층별로 시즌 특화 할인전이 운영된다.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여성 언더웨어와 남성 캐주얼 브랜드가 여름 특가전으로 구성됐다.

여성 이너웨어 하의는 5000원, 상의는 1만 원이라는 실속 가격에 판매되며, 피에르가르뎅 남성 티셔츠는 2만~3만 원대다. 여기에 더해 인기 영캐주얼 브랜드 제품도 1만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3관 1층에서도 시즌 특가전이 활발히 펼쳐진다. 코닥은 상권 단독으로 반팔 티셔츠를 1만~2만 원대에 선보이고, 크록스 슬리퍼는 2만 원대로 구성돼 실용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캐주얼 브랜드 AD HOC 역시 티셔츠, 셔츠, 바지를 1만 원대에 판매해 실속 쇼핑이 가능하다.

2관 1층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사계절 특가전이 눈길을 끈다.

역시즌 구스다운은 9만 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며, 일부 겨울 상품에는 기존 할인가에서 추가로 10~20% 할인까지 더해진다. 아웃도어 아이템을 미리 장만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반가운 소식이다.

골프 마니아를 위한 특가 행사도 마련됐다.

2관 2층 골프웨어 전문관에서는 까스텔바작이 한정 수량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며, 닥스골프 등 다양한 브랜드 역시 50~80%의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여름 휴가철과 방학 시즌을 맞아 라운딩 준비를 하는 골퍼들에게 매력적인 혜택이 될 전망이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키즈·외식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3관 7층 키즈파크 닥터밸런스에서는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으로 ‘해적의 보물을 찾아라! 스플래쉬 페스티벌’을 개최해 아이들에게 시원한 물놀이 체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3관 12층의 가츠동 전문점 ‘카츠바이혼’에서는 오는 23일까지 평일 한정 1+1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할인과 함께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폭염을 피하며 알뜰한 쇼핑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광주 어린이집 보육료 인상…7월부터 최대 2만9천원 추가 부담

광주광역시가 이달부터 0세부터 2세까지의 영유아와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집 보육료 수납한도액을 5% 인상했다. 이 조치는 7월부터 즉시 적용되며, 보호자는 기존보다…

침수 현장 돈봉투가 동실동실…소방대원, 540만원 경찰에 인계

광주광역시에 내린 극한 호우 속 침수 현장 정리중이던 소방대원이 유실물로 추정되는 현금 540만 원이 든 봉투를 발견해 경찰에 인계한 사실이…

수해 현장 찾은 부여군수 폭행…공무집행방해 고발 검토

충남 부여군은 수해 피해 현장을 찾은 박정현 부여군수 가 주민에게 폭행을 당한 사건과 관련해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형사 고발을 검토 중이라고…

벤츠코리아,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및 소모품 할인 캠페인 실시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무더위와 장마철을 맞아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한 ‘2025 여름맞이 캠페인’을 오는 8월 9일까지 전국…

More like this

광주 어린이집 보육료 인상…7월부터 최대 2만9천원 추가 부담

광주광역시가 이달부터 0세부터 2세까지의 영유아와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집 보육료 수납한도액을 5% 인상했다. 이 조치는 7월부터 즉시 적용되며, 보호자는 기존보다 월 2만 원에서 최대 2만9000원까지 추가로 부담하게 된다. 보육료 수납한도액은 정부가 지원하는 보육료 외에 어린이집이 보호자로부터 받을 수 있는 금액의 상한을 뜻하며, 영유아보육법에 따라 각 시·도지사가 정해 고시하게 된다. 이번 보육료 인상은 어린이집 운영의 어려움을 […]

광명시 아파트 주차장 화재로 3명 심정지…65명 인명피해 발생

경기 광명시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발생한 대형 화재로 다수의 사상자가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해당 화재는 지난 17일 오후 9시 10분께 광명시 하안동의 한 아파트 단지 내 1층 필로티 주차장에서 시작됐다. 불은 순식간에 건물 상층부까지 영향을 끼치며 대규모 인명피해로 이어졌다. 문제의 아파트는 총 10층 규모로, 1층은 필로티 구조의 주차장이고 2층부터 10층까지는 […]

‘골리앗 스트라이커’ 말컹, 울산 HD와 K리그 복귀 선언

K리그 역대 최장신 골잡이 중 하나인 말컹이 울산 HD 유니폼을 입고 6년 5개월 만에 한국 무대로 돌아왔다. 울산 구단은 18일, 올 시즌 후반기 반등을 위한 핵심 카드로 브라질 출신 스트라이커 말컹 영입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순위 반등의 신호탄을 쐈다. 말컹은 K리그에서 유일하게 K리그1과 K리그2에서 동시에 최우수선수상(MVP)과 득점왕 타이틀을 모두 거머쥔 선수다. 2017년 경남FC에서 K리그2 32경기 22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