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스포츠 SSG, 최정 500홈런 기념 페스티벌 개최

SSG, 최정 500홈런 기념 페스티벌 개최

최정 500홈런
SSG가 최정 500홈런 달성 기념해 ‘BEYOND 500 FESTIVAL’을 개최한다. (사진 출처 – SSG 랜더스 공식 SNS)

프로야구 SSG랜더스가 오는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두산과의 4연전을 맞아, 최정의 KBO리그 사상 첫 500홈런 달성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 ‘BEYOND 500 FESTIVAL with LANDY & FRIENDS’를 연다.

이번 페스티벌은 SSG를 대표하는 마스코트 ‘랜디’를 중심으로 신규 마스코트 ‘푸리’, ‘배티’는 물론 라인프렌즈 캐릭터 ‘레니니’, ‘샐리니’, 강아지 캐릭터 ‘깜자’까지 총출동하는 대규모 캐릭터 축제로 펼쳐진다.

축제의 서막은 17일 ‘랜디와 친구들’ 콘셉트 데이로 열린다.

경기장 곳곳에서 마스코트 캐릭터들과의 포토타임이 진행되며, 팬들에게는 선착순으로 1500장의 스크래치 복권이 배포된다.

당첨자에게는 아크릴 키링, 푸리 풍선 머리핀, 타포린백 등 다양한 캐릭터 굿즈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경기 전에는 ‘마스코트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런’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참가 신청은 7월 9일부터 11일까지 SSG 공식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18일은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강조한 ‘미니니 데이’로 꾸며진다.

프론티어 스퀘어에는 최정이 팬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커피차가 등장해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0잔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라인프렌즈 팝업스토어와 대형 포토존, SNS 인증 이벤트 등도 열려 팬들의 참여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3루 내야 복도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LINE FRIENDS’에서는 당일 한정으로 콜라보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19일에 열린다. 이날은 최정의 500홈런을 공식적으로 기념하는 시상식이 진행되며, 경기 시작 전 팬 사인회와 경기 후 불꽃축제도 함께 준비돼 있다.

경기장 4개 주요 게이트(프론티어, 레전드, 스타벅스, 1번)에서는 ‘500홈런 기념 키링’이 관중들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팬 사인회는 SSG 공식 앱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이 선정된다.

페스티벌 마지막 날인 20일은 캐릭터 ‘깜자’를 테마로 한 ‘깜자 데이’로 진행된다.

4개 주요 게이트에서 ‘500홈런 기념 깃발’이 선착순 배포되며, 프론티어 스퀘어에는 깜자 굿즈존과 대형 에어벌룬 포토존, 캡슐 토이 뽑기존 등 다양한 체험형 부스가 운영된다.

특히 19일과 20일 양일간은 3루 외야 필드석(112~113블록) 총 280석이 ‘BEYOND 500 티켓 패키지’ 좌석으로 운영된다.

해당 패키지 예매자에게는 2019년 올스타전에서 최정이 착용해 화제가 된 ‘홈런공장장’ 헬멧과 상의가 제공되며, 가격은 6만 원으로 책정됐다.

뿐만 아니라 시구, 시타, 시포 모두 캐릭터 버전으로 구성돼 매 경기마다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19일에는 최정의 가족이 시구자로 나서 감동적인 순간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BEYOND 500 FESTIVAL’은 기록과 축제, 팬 서비스가 결합된 행사다.

팬들에게는 특별한 기억을 남기고, 구단에게는 선수와 팬을 잇는 의미 있는 시도가 될 전망이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서울 팬 야유·울산 응원 보이콧, 감독은 외로웠다

K리그1 명문 클럽 FC서울과 울산 HD가 팬들의 싸늘한 반응 속에 위기의 축구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1 2025…

KIA 전상현, 프랜차이즈 첫 100홀드 금자탑

KIA 타이거즈 불펜의 핵심 전상현이 팀 역사상 최초로 개인 통산 100홀드를 달성하며 구단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KIA는 이를 기념해 7월…

삼성, 15득점 화력쇼로 연패 탈출

삼성 라이온즈가 하반기 첫 경기에서 타선의 폭발을 앞세워 승리를 거두며 긴 연패에서 벗어났다. 삼성은 7월 20일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KIA, 위즈덤 투런포 앞세워 NC 꺾고 연패 탈출

KIA 타이거즈가 후반기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KIA는 7월 20일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리그 NC…

More like this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