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사회 이스타항공, 정비사 공개채용…B737NG 경력자 우대

이스타항공, 정비사 공개채용…B737NG 경력자 우대

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항공기 안전 운항 강화를 위해 신입 및 경력 정비사를 공개채용한다. (사진 출처-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 이 항공기 정비 부문 전문 인력 확보를 위해 신입 및 경력 정비사 공개채용에 나섰다.

이스타항공(대표이사 조중석)은 9일, 항공정비 분야 신입과 경력직 인력을 대상으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비사 채용은 하반기 항공기 추가 도입과 국제선 및 국내선 노선 확장 계획에 따른 인력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한 것이다.

이스타항공 측은 “정비사는 항공기 안전 운항에 막중한 역할을 수행하는 만큼 전문성을 갖춘 인력을 확보해 안전성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원 자격 조건은 항공정비사 자격증을 반드시 보유해야 하며, 신입 지원자는 토익 650점 이상 영어 성적이 요구된다.

경력직 지원자는 △B737NG 확인 정비사 경력 △3년 이상의 B737NG 정비 경력 △최근 24개월 이내 6개월 이상 항공기 정비 경력이 요구된다.

특히 기종 정비 경험이 있는 지원자에게는 우대가 주어진다.

채용 일정은 신입 정비사 부문에 한해 오는 7월 13일까지 서류 접수를 마감하며, 경력직 정비사는 상시 채용 방식으로 수시 접수받는다.

접수는 이스타항공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채용을 통해 안전 운항 기반을 한층 강화하고, 정비 부문 내 인력 충원과 기술력 향상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최근 항공 수요가 회복세에 접어들면서 정비 부문에 대한 인력 확보와 역량 강화가 중요해진 가운데, 이스타항공은 정비 인력 확보를 통해 운항 안정성과 고객 신뢰를 동시에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부산시, 공공형어린이집 19곳 신규 선정 추진…31일까지 신청 접수

부산시가 시민에게 안정적인 보육 환경을 제공하고, 민간 보육시설의 질적 향상을 유도하기 위해 공공형어린이집 신규 지정에 나섰다. 시는 올해 총 19곳의…

목동선 경전철 신설 재추진…재건축 탄력에 교통망 보완 본격화

서울 양천구 목동 신시가지 아파트 재건축이 본격화되면서 서울 서부권 경전철인 ‘목동선’ 신설 사업이 다시 추진되고 있다. 지난 2019년 예비타당성 조사에서…

동서식품, 공유와 함께 ‘카누 바리스타’ 아메리카노 캠페인 전개

동서식품이 여름철 아메리카노 소비가 집중되는 시즌을 맞아 배우 공유를 앞세운 ‘카누 바리스타’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한국인의 아메리카노…

투썸플레이스, 제주산 말차로 ‘투썸 말차’ 음료 3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제주산 프리미엄 말차를 기반으로 한 신규 음료 브랜드 ‘투썸 말차’를 공식 론칭하고 첫 번째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More like this

부산시, 공공형어린이집 19곳 신규 선정 추진…31일까지 신청 접수

부산시가 시민에게 안정적인 보육 환경을 제공하고, 민간 보육시설의 질적 향상을 유도하기 위해 공공형어린이집 신규 지정에 나섰다. 시는 올해 총 19곳의 우수 민간·가정어린이집을 선발해 공공형어린이집으로 지정하고, 운영비와 인건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은 국공립 시설에 비해 상대적으로 보육 지원이 적었던 민간·가정어린이집의 서비스 품질을 끌어올리고, 보육 공공성 확대에 기여하기 위한 차원에서 추진된다. 공공형어린이집은 국공립어린이집에 준하는 수준 높은 […]

고속도로 지으려다 황금빛 반짝…2200년 된 동전·보석 수천 점 출토

체코에서 수천 년 전 켈트족이 남긴 것으로 추정되는 대규모 정착지가 발견돼 학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에서는 수백 개의 동전과 1천 점이 넘는 보석이 출토되며 유럽 철기 시대의 생활상과 무역 흔적이 드러났다. 과학전문매체는 최근 체코 북중부 흐라데츠크랄로베(Hradec Králové) 시 인근에서 2200년 된 켈트족 유적지가 발굴됐다고 보도했다. 이 정착지는 고속도로 건설에 앞서 실시된 사전 조사 과정에서 동보헤미아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