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1일 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연예 ‘써니즈’ 14년 만의 눈물의 동창회…심은경 깜짝 등장, 민효린은?

‘써니즈’ 14년 만의 눈물의 동창회…심은경 깜짝 등장, 민효린은?

아임써니땡큐 출연진
아임써니땡큐 출연진 (사진출처- MBC ‘아임써니땡큐’)

2011년 대한민국 극장가에 뜨거운 감동을 안겼던 영화 ‘써니’의 주역들이 무려 14년 만에 다시 만났다.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가 7월 5일 첫 방송을 통해 그 찬란했던 우정을 다시 꺼내며,
한 시대를 풍미한 청춘의 얼굴들을 소환했다.

이번 예능은 강소라, 박진주, 남보라, 김보미, 김민영 등 ‘써니즈’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
여행을 떠나는 리얼리티 포맷으로 구성됐다.

각자의 삶을 살아온 이들이 오랜만에 얼굴을 맞대며 웃고, 울고, 추억을 나누는 모습은 팬들에게는
그 자체로 감동이다.

특히 첫 방송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은 장면은 배우 심은경의 깜짝 등장.

현재 일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그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단번에 합류하며, 써니즈의 찐우정을 입증했다.

오랜 친구를 한껏 반기는 강소라는 “당연히 못 올 줄 알았는데…”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지켜보는 시청자들도 함께 뭉클한 감정을 나눴다.

반면 아직 등장하지 않은 멤버 민효린의 행방도 시청자들의 초미의 관심사다.

써니즈 멤버들은 방송 내내 그녀를 애틋하게 언급했고, 향후 방송분에서 그녀의 참여 여부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제작진 역시 민효린의 출연 여부에 대해 함구하고 있어 궁금증은 더해지는 상황이다.

강소라는 “우리는 서로의 정수리 냄새까지 아는 사이”라며 영화 촬영 당시를 회상했고, “그땐 남자 얘기만 하던 20대였다”며 솔직한 고백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에 청춘을 함께 보낸 이들은 이제 각자의 분야에서 성숙한 어른으로 성장했지만,
‘써니’로 맺어진 우정은 여전했다.

‘아임써니땡큐’는 단순한 추억팔이가 아니다.

다시 만난 친구들이 서로의 달라진 일상과 삶의 방향을 공유하며 진정한 우정을 확인하는 리얼한 성장기이자
공감의 시간이다.

화려한 무대보다 조용한 수다 속에서 빛나는 진심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적시고 있다.

다음 회차에서는 또 어떤 감동과 웃음이 펼쳐질지, 써니즈의 재회 여정은 이제 막 시작됐을 뿐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미연, 런닝맨서 새벽 3시 숍 방문…아이돌 클래스

미연이 ‘아이돌 비주얼’의 진수를 보여주며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APEC 경주 기념 특집으로 경주…

주시은, 새벽 깨운 2년 마무리…‘모닝와이드’ 하차 소감

SBS 주시은 아나운서가 ‘모닝와이드 1,2부’ 하차 소감을 전하며 2년 넘게 이어온 새벽 뉴스 진행의 막을 내렸다. 주시은 아나운서는 지난 19일…

이장우, 뱀뱀 여동생 집서 ‘K-아침밥’ 도전

배우 이장우가 ‘두유노집밥’에서 뱀뱀 여동생 집을 깜짝 방문해 진정한 ‘K-아침밥’ 전도사로 나섰다. 7월 23일 방송 예정인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3회에서는 이장우와…

심현섭 “전성기 행사비 천만원…하루 수입 3억”

개그맨 심현섭이 전성기 시절의 파격적인 수입을 솔직하게 밝혀 화제를 모았다. 7월 20일 방송된 TV CHOSUN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More like this

미연, 런닝맨서 새벽 3시 숍 방문…아이돌 클래스

미연이 ‘아이돌 비주얼’의 진수를 보여주며 ‘런닝맨’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20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은 APEC 경주 기념 특집으로 경주 지역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여자)아이들 미연은 등장부터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예상치 못한 ‘아이돌 루틴’으로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미연은 촬영 당일 경주까지 이동했음에도 불구하고 “숍에 다녀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멤버들이 몇 시에 […]

고속도로 지으려다 황금빛 반짝…2200년 된 동전·보석 수천 점 출토

체코에서 수천 년 전 켈트족이 남긴 것으로 추정되는 대규모 정착지가 발견돼 학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곳에서는 수백 개의 동전과 1천 점이 넘는 보석이 출토되며 유럽 철기 시대의 생활상과 무역 흔적이 드러났다. 과학전문매체는 최근 체코 북중부 흐라데츠크랄로베(Hradec Králové) 시 인근에서 2200년 된 켈트족 유적지가 발굴됐다고 보도했다. 이 정착지는 고속도로 건설에 앞서 실시된 사전 조사 과정에서 동보헤미아 […]

그라나도 에스파다M, ‘토르쉐’ 신서버 오픈…초특급 혜택 제공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초특급 혜택의 신서버 ‘토르쉐’를 21일 정식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지역 ‘기간떼’ 추가와 함께 캐릭터 레벨 확장, 신장비, 신규 캐릭터 영입 등 다방면의 콘텐츠 확장을 포함하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간떼’는 1개의 마을과 10개의 필드로 구성된 대규모 신규 지역으로, 일반 몬스터보다 훨씬 거대한 ‘마이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