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18일 금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FC서울, 빗썸 공식 후원 계약 체결… 유니폼 스폰서부터 협업

프로축구 FC서울(모기업 GS)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대표 이재원)과 공식 후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FC서울 빗썸
(빗썸 공식 후원 계약, 사진 출처 – FC서울 제공)

이번 계약을 통해 빗썸은 2025시즌 FC서울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서울은 28일 공식 발표를 통해 빗썸과의 스폰서십 체결을 알렸다.

이번 후원을 통해 FC서울 선수단 유니폼에는 빗썸 로고가 새겨지며, 장외 부스 운영 및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폭넓은 협업이 이뤄질 예정이다.

특히 빗썸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레이어 에스코트, 스타디움 투어, 경기장 초청 행사 등 다양한 팬 이벤트를 제공해 축구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새로운 유니폼은 오는 3월 3일 김천 상무와의 홈경기부터 착용된다.

FC서울과 빗썸은 가상자산의 안전한 거래 문화 정착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도 함께 제작해 축구 팬들을 대상으로 관련 정보를 제공할 방침이다.

FC서울 관계자는 “빗썸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모델을 구축하고 팬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FC서울은 새로운 스폰서와 함께 다양한 팬 서비스 확대 및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기회를 맞이했다.

빗썸 역시 K리그 대표 구단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안전한 가상자산 거래 문화를 홍보하는 전략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kor3100@sabanamedia.com)

Latest articles

불이 꺼진 마트에 움직이는 무언가가…상습 절도범 검거

대전의 한 마트에서 영업 종료 후 몰래 매장에 침입해 물건을 훔치던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청은 17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마트에…

정부, 집중호우 농작물 침수 피해 복구 대책 마련 착수

이틀간 쏟아진 폭우로 벼, 콩 등 주요 작물이 침수 피해를 입으면서 정부가 신속한 복구 방안 마련에 나섰다. 농림축산식품부는 18일 긴급…

상어가족 동해안으로 이사왔다…해경, 피서객에 주의 당부

강원 동해안 해역에 상어가 잇따라 출몰하면서 여름철 해양 안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육안으로도 포악한 이빨이 식별되는 상어가 낚시어선에 포획되는…

광주 신안교서 60대 남성 급류 실종…폭우 속 수색 이틀째

광주에 기록적인 폭우가 쏟아지며 북구 신안교 인근에서 6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급류에 휩쓸려 실종됐다. 현재까지 이틀째 수색 작업이 이어지고 있다. 18일…

More like this

금속 목걸이 착용 남성 MRI 기기에 빨려들어가 중태

미국 뉴욕주에서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60대 남성이 허가 없이 MRI 검사실에 들어갔다가 강력한 자력에 의해 MRI 기기 쪽으로 끌려가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뉴욕 롱아일랜드 낫소카운티 경찰국이 발표한 외신 보도에 따르면 17일(현지시간) 61세 남성은 전날 오후 ‘낫소 오픈 MRI’ 검사실에 큰 금속 목걸이를 착용한 채 들어갔다. 해당 남성은 이로 인해 MRI 기기에 의해 강하게 빨려 […]

[ 날씨 ]주말까지 비 소식…일부 지역 시간당 80mm 극한 폭우

18일 금요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내리는 날씨 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충청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강하고 많은 비가 쏟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는 수도권과 충청 지역에만 산발적인 비가 내리고 있으며 대부분 지역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오늘 밤부터 비구름대가 다시 형성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시간당 최대 80㎜에 이르는 극한의 호우가 예보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