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2일 화요일
20°C 맑음 서울
서울, 20°C 맑음

검색

Home IT 검은사막 모바일, 7주년 페스티벌 개막

검은사막 모바일, 7주년 페스티벌 개막

검은사막 모바일, 7주년 페스티벌, 펄어비스, 검은사막 이벤트, 모바일 MMORPG, 성장 이벤트, 블랙펄, 신규 모험가 지원, 게임 업데이트, 검은사막 축제
(사진 출처-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7주년을 맞아 18일부터 기념 페스티벌을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모든 마을에 7주년 테마를 적용하고,
다양한 보상과 신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주요 거점인 벨리아 마을에는 7주년 기념 케이크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케이크와 상호작용하면 24시간 동안 전투 경험치 100%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내가 선택하는 이벤트가 4주간 진행된다.
모험가는 매주 네 가지 이벤트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는 성장 캐릭터 초고속 완료팩으로,
접속만 하면 투발라의 유산 상자, 돌파 복구권, 행운의 검은 용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성장 캐릭터 졸업생 지원팩으로,
특정 임무를 수행하면 혼돈의 축과 아크라드 선택 상자, 질서의 두루마리를 받을 수 있다.

세 번째는 블랙펄과 Plus팩으로, 블랙펄과 Plus 종합 세트 7일권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네 번째는 쾌속 사냥 지원팩으로,
정제수, 유자차, 시계 태엽 선택 상자 2개 묶음과 협동 토벌대 입장권이 포함된다.

선택한 임무를 수행하면 스탬프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찬란한 태고 문양 각인서, 태고 엘리언 룬 선택 상자, 찬란한 혼돈의 수정 선택 상자, 블랙펄 1,000개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성장 일지도 업데이트됐다.

성장 패스, 성장 플러스, 성장 플러스 2 완료 후에도
추가 임무를 수행하면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이용자를 위한 검은 사당 신규 난이도 칠재시니도 추가됐다.
새로운 난이도에서는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karung2@sabanamedia.com) 기사제보

Latest articles

그라나도 에스파다M, ‘토르쉐’ 신서버 오픈…초특급 혜택 제공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초특급 혜택의 신서버 ‘토르쉐’를 21일 정식 오픈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놀유니버스 NOL, 해외 투어·티켓 정식 오픈…최대 50% 할인 이벤트

여가 플랫폼 놀유니버스의 통합 여행 서비스 브랜드 NOL(놀)이 해외여행 서비스를 한층 확장하며 ‘해외 투어·티켓’ 카테고리를 정식 오픈했다. 항공과 숙소를 넘어서…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멀티버스 세계관 영상 공개

컴투스가 자사의 퍼블리싱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드러냈다. 21일 컴투스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더 스타라이트’의 서사 구조와…

우리은행, 청년 위한 ‘WON 청년드림 요금제’ 출시

우리은행이 청년층의 통신비 부담을 덜기 위해 자체 알뜰폰 브랜드 ‘우리WON모바일’을 통해 새로운 요금제를 선보였다. 21일 우리은행은 ‘우리원(WON) 청년드림 요금제’ 2종을…

More like this

[이주의 운세] 07월 20일~07월26일

이 운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며, 운명은 본인의 선택과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받아들이시고, 2025년에도 건강과 행복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쥐띠 운세 이번 주는 누군가 약속을 했다면 반드시 지키는 것이 이롭다. 다른 이가 큰 성과를 내었다면 이는 노력한 것의 결과물을 받은 것이니 부러워하지 말라. 48년생 : 사적인 자리에서 언행에 주의하여야 함을 명심하라. 친한 사이라 한들 거친 말투로 […]

[ 날씨 ]장마 끝나자 다시 폭염…최고 34도 전국 소나기 동반 무더위

21일 중부지방 장마가 끝나면서 전국적으로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전국이 가끔 구름이 많고 한낮에는 불볕더위가 이어질 전망이다. 짧고 강하게 지나간 장마가 소강상태에 접어들며 전국은 다시 폭염의 영향권에 들었고, 낮 최고기온은 30~34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서울은 이날 오후 32도에 육박하고 있으며, 높은 습도까지 겹쳐 체감온도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 특히 강원도 삼척에는 폭염경보가 발효된 […]